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폴라리스 오피스로 한글, 엑셀, ppt, doc 문서 편집해보세요. 

 

컴퓨터로 문서작업은 참 많이 합니다. 그런데 해당 문서를 볼 수 있고 수정까지 하려면 정식버전을 구독하거나 라이선스를 구매하거나 해야 해서 수정할 사항이 없다면 문서 뷰어만 설치를 하곤 했죠.

 

그런데 문서작업을 하려면 트라이얼 버전으로 문서를 수정하곤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문서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는데요.

 

문서 무료 프로그램 중 폴라리스 오피스라는 프로그램을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 보고자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는 최근에 생긴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생각보다 오래된 프로그램인데 모르는 분들이 꽤 많으세요. 

 

맥에서도 돌아가기 때문에 범용성도 좋아 저도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검색해보세요. 그 후 첫 번째 링크로 접속을 해줍니다. 

 

 

혹은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해주세요. 

 

https://www.polarisoffice.com/ko/

 

 

위 링크로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의 링크가 나오는데요. 무료, 클라우드, 평생 소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무료 및 체험판용으로 해도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무료 버전을 다운받겠습니다. 

 

무료 및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다시피 네이버 로그인을 하면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건너 띄우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설치 화면이 뜨는데요. 폴더 경로 및 약관을 확인하시고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진행됩니다. 1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설치를 다 하면 글꼴 설치를 물어봅니다. 글꼴을 설치하실 분은 설치하세요. 70여 가지의 글꼴이 새로 설치됩니다.

이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로그인 없이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할 것인지 회원가입을 할 것인지 정하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을 추천합니다. 무료로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회원가입 추천합니다.

 

로그인을 DOCX, XLSX, PPTX, HWP 등의 문서를 만들 수 있고 읽고, 수정할 수 있게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무료 추천 문서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료라서 마음에 들고 맥에서는 볼 수 없는 한글파일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