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방법 따라해보세요. 

 

인터넷 웹 서핑을 하다보면 예기치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게 백신 프로그램이죠.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제휴 프로그램을 설치에 동의 체크박스를 해제하지 않았다던가 하는 경우에 설치되기도 하는 이런 백신 프로그램들 중에는 Avast Free Antivirus 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안정적이고 효과도 좋았지만 제대로 사용하려면 월 구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백신을 설치하려면 지워줘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 Avast free Antivirus 삭제 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방법

윈도우 모든 프로그램 제거 방법처럼 제어판을 열고 프로그램 삭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제어판 검색 후

[프로그램 제거 선택]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Avast Free Antivirus 선택 후 제거를 눌러주세요.

 

제거를 누르면 설치 재구성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희는 삭제하고 싶으니깐 [제거] 버튼을 눌러 Avast Free Antivirus를 제거하겠습니다.

 

근데 제거를 누르면 알림창이 하나 뜨는데요. 내용을 읽어보니 바이러스나 맬웨어 등이 해킹을 위해 어베스트 백신 프로그램을 삭제하려고 하는 시도가 있었던 듯합니다. 그래서 제거를 시도하면 아래처럼 다시 한번 물어보는데요. 1분 동안 입력이 없으면 삭제가 취소가 됩니다. 

 

 

저희는 삭제를 하려는 의지가 있으므로 [예]를 눌러서 제거를 진행하겠습니다.

 

uninstalling을 선택해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왜 삭제하는지 물어보는데 아무렇게나 답해주세요. 

 

컴퓨터를 재시작하는 것이 안전하지만 나중에 다시 시작을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Avast Free Antivirus 삭제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백신 자체는 괜찮습니다. 더 좋은 예방을 위해서는 월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무료로 간단한 시스템 감시나 바이러스 체크등을 위해서는 그리 나쁜 성능은 아닌 거 같습니다. 

 

 

컴퓨터는 백신이 반드시라고 할 정도로 꼭 필요하니깐 대안이 없다면 계속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잘 생각해보시고 삭제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