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여러 부동산 대책 덕분에 떠오르는 주택이 바로 오피스텔입니다. 청라 푸르지오시티 한번 알아볼까요? 

 

요즘들어 여러가지 부동산 대책 덕분에 힘이 든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이럴때 반사이익을 누리는 것이 있는데 바로 오피스텔이죠. 

 

이번 포스팅에선 청라 푸르지오시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푸르지오시티

청라푸르지오 시티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4-20번지에 조성됩니다. 



청라푸르지오 시티는 1~2층 상가시설을 가지고 지하6층부터 지상36층까지의 규모를 가진 1630세대의 오피스텔입니다. 주차대수는 호실당 1.01대인 1,715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청라 푸르지오 시티 홈페이지

 

 

세대 타입은 아래처럼 매우 많은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용면적은 20m2에서 63m2 까지 입니다. 아무래도 오피스텔이다 보니 1인가구 혹은 2인 가구를 위한 1.5룸, 2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청라 푸르지오 시티 홈페이지

 

세대 평형을 간접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청라 푸르지오 시티는 E-모델하우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 청라 푸르지오 시티 홈페이지

 

출처 : 청라 푸르지오 시티 홈페이지
출처 : 청라 푸르지오 시티 홈페이지

 

E-모델하우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접속시점에 따라 해당 링크가 없어졌을수 있습니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cn-prugiocity.com

 

청라 푸르지오시티는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커뮤니티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스크린골프장, 멀티 스페이스 공간등이 조성됩니다. 

 

 

 

교통은 물론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조성될 이 청라지구에 위치한 청라 푸르지오 시티는 매우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어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청약 완판이 될 정도로 정말 인기있는 곳입니다.

 

 

공항철도 및 청라국제도시역이 인접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앞으로 7호선 9호선등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입니다. 

 

그뿐 아니라 생활공간도 여러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환경 그린시스템, 빌트인시스템, 스마트스위치, 매우 훌륭한 수납시스템을 가졌다고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