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동탄 코드지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 구경도 해봐요. 

 

동탄역 근처엔 신기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코드지 카페인데요. 동탄역이 생겼을 때 거의 비슷하게 오픈된 곳인데 지나갈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카페였습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로봇 캐릭터가 있어요. 남자라면 한번쯤은 꼭 들려볼 거 같은 인테리어로 가득합니다. 


코드지 커피

어머니와 함께 동탄역에 있는 병원에 갔다가 1층으로 내려오는 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어머니와 만났던 날이어서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고 싶었거든요. 

 

병원에서 주차시간을 넉넉하게 넣어줬던것도 한몫했고요. 

 

그래서 같은 건물 1층에서 그전부터 계속 가고 싶었던 코드지 커피에 들러보았습니다. 

 


[코드지(code-G) 커피]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89 우성KTX타워 1층

연락처 : 010-3374-8451

 

 

 

비슷하겠지만 메뉴를 한번 보겠습니다.

 


코드지 커피 메뉴

 

메뉴를 보긴했지만 역시 시킬 것은 아메리카노죠. 

 

얼죽아인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가 와서 좀 서늘했던 어머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조금 있다가 커피가 나왔고 이곳 스타일인지 커피 과자 2개를 주셨네요. ㅎㅎ 잘 먹겠습니다 


카페 구경

위에도 언급했다시피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가득해서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은 오고 싶어 하는 카페라고 소개했는데.. 도대체 무엇이길래 그러느냐? 이제부터 사진을 조금 투척하겠습니다.~

 

카페 면면에 이렇게 피겨들이 많아요.

 

여러 사람들이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판매까지 하신다고 하네요. 

 

원피스 등 인기 만화 피겨도 있고요. 

 

 

배까지 있네요.

 

오른쪽에 이렇게 대형 건담도 있습니다. 놀라운 건 저 건담이 종이로만 만들었다는 사실이에요. 

판매도 하는데 890만 원이라고 합니다. 눈으로만 봐야 하고요. 대단하네요. 

 

이렇게 커피 마시면서 구경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마치며

재밌는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코드지 커피도 그렇고요. 곳곳에 있는 테마 카페도 그렇죠. 이런 카페를 찾아다니면서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꽤나 쏠쏠할 듯합니다.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