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요즘 들어 다른 버거집보다 많이 찾는 맘스터치! 각 지점마다 다른 영업시간 확인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학창 시절 햄버거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롯데리아", "KFC" 정도였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비싸고 고급진 브랜드로 "버거킹", "파파이스" 등이었는데 요즘엔 이 햄버거 브랜드들의 위상이 예전만 못합니다. 

 

저는 이런 와중에 위 버거 브랜드보다 조금 더 저렴하면서 맛있는 햄버거집을 자주 다니는데요. 

 

 

여러분들도 익히 아시는 "맘스터치"가 바로 그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먹으려고 해서 찾아갔는데 영업시간 외여서 사지 못하면 여간 당황스럽지 않죠. 

 

이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선 맘스터치 프랜차이즈 지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영업시간 확인

맘스터치 각 매점에 대한 정보는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가면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살펴보니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지점이 매우 매우 많았습니다. 

 

그래서 방법을 바꿔 네이버 지도를 활용한 맘스터치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네이버 지도]를 검색해주세요. 

 

 

 

네이버 지도로 이동한뒤 지도 검색으로 본인의 위치, 혹은 검색하고픈 곳의 지명을 검색해주세요. 

여기서 저는 "강남역" 주변에 있는 맘스터치를 검색하기 위해 "강남역" 지역을 검색했습니다.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대표적인 곳으로 지도가 이동합니다. 강남역 인근에 맘스터치가 무엇이 있는지 검색에서 "맘스터치"를 검색해주세요. 

 

강남역 인근 맘스터치 검색 결과입니다. 왼쪽 사이드에는 맘스터치 지점의 리스트가 나오며 오른쪽 지도에선 해당 지점의 위치가 알파벳순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만약 위 예시와 같이 "강남역"이 아닌 인근지역을 다시 검색해보고 싶다면, 이번엔 검색창을 이용하지 않고 지도를 살짝 옮겨줍니다.

 

아래는 잠실쪽으로 지도를 조금 옮긴 결과입니다. 검색을 이용하지 않았다는 것은 왼쪽 검색 리스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지도 상단에 있는 "현 지도에서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지도는 이 버튼으로 해당 지역에서 "맘스터치"에 대해 재검색을 해줍니다. 

 

새로운 지역에서의 맘스터치 검색 결과가 새롭게 나타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결과 중 첫 번째인 "맘스터치 잠실 1호점"을 클릭하면 해당 점포의 상세정보가 나타납니다. 

주소, 연락처 그리고 영업시간까지 알 수 있었습니다. 

 

더해서 해당 지점에 대한 리뷰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이 친절한지 햄버거 맛은 맛있는지 등의 정보를 리뷰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맘스터치 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 지도를 이용한 맘스터치 영업시간 확인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이 방법이 더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마치며

지금까지 네이버 지도를 활용한 맘스터치 영업시간 확인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만약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이보다 더 자세하고 친절한 정보가 있었다면 네이버 지도를 활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네이버 이용 유저가 많은 만큼 위 방법도 꽤나 유용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 여러분들도 맘스터치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싶을 땐 네이버 지도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