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하이마트로 가요~! 하이마트 영업시간은 언제일까요? 휴무일은? 

 

이번 포스팅은 간단한 주제를 다뤄봅니다. 

 

바로 종합 전자제품 판매 마트인 그 유명한 하이마트!

 

 

신혼부부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이 하이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하이마트 영업시간

하이마트는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영업을 합니다. 그러나 이는 평균적인 통계인데요. 지점마다 , 요일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의 자세한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선 하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알아봐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하이마트]를 검색해주세요. 

 

하이마트 온라인몰이 아닌 "롯데하이마트"를 찾아주셔야 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링크를 아래에 남겨볼께요.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홈페이지]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상단메뉴에 [지점 안내] -> [지점 찾기] 순으로 이동해주세요. 

 

지점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점명을 알고 있으면 "지점명 검색"을, 포괄적으로 알고 싶다 싶으면 지역검색으로 찾아보세요. 

 

저는 예시를 위해 지역검색 중 "서울특별시"를 대상으로 검색하였습니다. 그 후 제일 위에 "VIC 마켓 금천점"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해당 지점의 상세 정보가 나타나네요.  연락처와 상세 주소, 매장 영업시간 안내에 월, 화, 수, 목, 일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까지, 금, 토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요일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랐습니다. 

 

 

 

 

이렇게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이마트의 휴무일은 대부분 따로 없었는데 지점 상황에 따라 휴무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 해당 점포에 연락 후 방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롯데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알아내고 헛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해봐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