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힘을 내기 위해 매콤한 낙지볶음이 맛있는 착한낙지 먹고왔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낙지볶을 좋아하는데요. 아내 지인이 추천해준 부평 낙지 맛집인 착한낙지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 부평 착한낙지에서 맛있는 걸 먹고 온 후기입니다.

 


착한낙지

매콤한게 당겨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아내 직장 동료가 알려준 부평 착한낙지를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녁시간 전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아주 좋아요~


착한낙지 메뉴

낙지 메뉴를 한번 보겠습니다. 

낙지볶음 1인분과 낙지 해물 누룽지탕 1개를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1층뿐이긴 했지만 넓었습니다. ~

 

 

체인점인지 전국에 지점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낙지볶음과 낙지해물누룽지탕

이 집이 좋은점이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진 모르지만 낙지볶음을 1인분만 시켰는데도 나왔다는 점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는데 낙지볶음은 2인분을 시켜야 주문이 가능했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낙지볶음과 함께 해물누룽지탕도 같이 나왔습니다. 

빨갛 낙지볶음... 맛있습니다. 불향도 살짝 나구요.

 

낙지 해물누룽지탕은 담백하고 보양이 되는 느낌이 드는 탕이었습니다. 전분기가 있어 국물은 걸쭉했어요. 이런 누룽지탕은 처음먹어보는데 맛있었습니다. 

 

 

따로 밥을 시켜 먹을 정도로 간이 강한게 아니어서 이 탕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낙지볶음은 역시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같이 나온 찬에서 콩나물과 밥과 함께 비볐습니다. 낙지볶음도 맛있었습니다. 간과 매콤함이 적당하게 어우려져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기본반찬이 모자르면 가게 한편에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콩나물과 샐러드 야채, 드레싱 소스, 연두부등이 있네요.

 

오랜만에 완먹했습니다.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치며

간만에 매콤하고 기운나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이거 먹고 또 다시 한주를 버텨보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