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트위터 동영상 손쉬운 다운로드로 영상 저장하는 방법 

 

트위터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의 일종입니다. 간단하게 메시지를 twit(지저귀다) 하여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간단하게 내 소식을 전해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지금은 좀 죽었습니다만 몇년전까지만 해도 트위터의 열풍은 엄청났었는데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도 일명 "트위터 정치" 라는 것을 많이 했었다고 하네요. 

 

이런 트위터는 140자 이내의 개인 생각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고 이에 사진과 영상까지 첨부가 가능한데요. 

 

 

가끔 이렇게 트위되는 메시지들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상들이 종종 보이는데요. 트위터에선 공식적으로 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우회 방법을 통해 영상을 저장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트위터에서 저장하고 싶은 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주소를 복사하는 방법은 해당 트위터의 게시글에서 하단에 공유하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트위 링크 복사하기" 버튼이 나타나는데 클릭해줍니다. 

 

그럼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다음은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해주는 도우미 사이트에 접속할 차례입니다. ~

 

 

구글에서 [savevideo.me] 라고 검색해주세요. 

제일 처음에 뜨는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http://savevideo.me/kr/

 

SAVEVIDEO.ME: 다운로드 Dailymotion, 다운로드 Youku, Vimeo, Twitter 및 기타

Mgoon, Twitter, Youku, Vimeo, Dailymotion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URL 및 붙여넣기를 복사합니다.

savevideo.me

 

그 다음 복사한 링크를 아래화면에 붙여넣어주세요. 

 

몇초뒤 동영상 내려받기 링크가 나타납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다름이름으로 저장후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위 방법대로 하면 트위터 동영상 저장은 매우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트위터를 하시다가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발견했을때 위 방법대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