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해봐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십니다. 얼핏 들었는데 에어비앤비에서도 서비스가 좋은 숙소엔 넷플릭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곳도 있다지요?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알았던 사항인데, 

[TIP/인터넷팁] - 전세계가 사용하는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그리고 해지 절차는?

 

전세계가 사용하는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그리고 해지 절차는?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및 해지 절차 넷플릭스는 유튜브와 더불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영상 컨텐츠가 소비되는 시장일 것입니다. 한국에서도 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서비스이죠. 저는 이런 넷플릭스를..

yeoullu.tistory.com

넷플릭스에서 가장 비싼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14,500원의 이용료가 듭니다.

이를 4명이서 1/n로 나누면 그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공용으로 사용하는 넷플릭스에서 혹시나 내가 본 영상 시청기록을 남이 본다면 좀 싫기도 할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우선 넷플릭스로 접속합니다. 

여기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 >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계정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그런 다음 아래 꺽쇠를 클릭하면 몇 가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시청기록] 메뉴의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제껏 봤던 영상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빨간 박스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각각의 시청기록을 삭제할 수 있고요.

 

 

모든 기록의 삭제를 하고 싶으면 리스트 하단에 [모두 숨기기]를 클릭해주세요. 시청한 기록이 모두 사라집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청기록을 지우고 싶으신 분들은 위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