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트위치 pc 버전 다운받아서 바로보기

 

여러분들은 게임방송은 무엇으로 보시나요? 저는 주로 유튜브에서 구독해서 봅니다. 하지만 실시간 방송은 보통 게임 BJ들이 유튜브에선 하지 않는 거 같아요. 

 

그래서 아프리카나 트위치에서 실시간으로 본방사수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 서비스들을 모바일에선 앱으로 다운받아서 보실 텐데요. 트위치에 경우 pc 버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선 트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을 진행해보겠습니다. 

 

트위치-설치다운로드


트위치 pc 버전

검색사이트에서 트위치를 검색하신 후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처럼 [앱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메뉴선택
앱 다운로드 선택

그다음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저는 윈도우 버전을 다운받았습니다. 

 

 

윈도우용과 맥용, 그리고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앱이 다 준비되어 있네요. 좋습니다.

윈도우-맥-설치파일


설치

다운로드 한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처럼 설치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고급]에선 설치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설치]를 클릭하면 수초 뒤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과정


실행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가입이 안 되어 있으시면 가입해주세요. 가입 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실행후-로그인화면


다음은 실행화면인데요. 웹으로 보는 것보다 완성도 있는 UI여서 훨씬 편한 느낌입니다. 

앞으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볼땐 pc버전 프로그램으로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PC버전트위치


마치며

트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교적 간단했네요. 트위치를 종종 보시는 분들은 pc 버전 앱 다운로드 받으셔서 편하게 바로 시청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