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은 스타코덱 

 

여러분들은 영상재생 프로그램으로 어떤 것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곰플레이어와 KM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KM플레이어에서 안 나오는 영상이 곰플레이어에서는 잘 나와서 요즘에는 곰플레이어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곰플레이어도 어쩔땐 안 나오는 영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럴 땐 통합 코덱을 설치하면 웬만해선 해결이 됩니다. 이런 통합 코덱이 바로 스타 코덱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스타 코덱 최신 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스타코덱

구글에서 [스타코덱]을 검색해주세요. 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도 됩니다. 

 

스타코덱 : 안정적인 통합코덱

 

www.starcodec.com


다운로드

스타코덱 페이지에 코덱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바로 보입니다. [Download]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현재 시점으로 가장 최근 버전은 2020년 3월 17일 버전입니다.

 

 

스타코덱 페이지

 

다운로드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 여기서 최신 버전을 직접 다운로드해서 하여보겠습니다. 

 

밑에는 스타코덱에 다른 정보이니 참고하실 분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

스타코덱 설치는 간단합니다. 세부적인 설정을 하실 분은 하셔도 좋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옵션만 해도 충분할 거예요. 

스타코덱을 설치하는데 계속 [다음]만 누르시면 되십니다. 

 

그러나 맨 마지막 추천 프로그램은 잘 생각해서 선택하세요. 저는 이런 제휴 설치는 좋아하지 않아서 전부 체크 해제 후에 진행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재생이 되지 않았던 영상을 보면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만약 안된다면 곰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 설치를 해보시길 바래요. 프로그램이란 게 보통은 삭제 후 재설치 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통합 코덱 , 스타 코덱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밌게 영상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