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LD플레이어 설치 및 이용방법 정리

 

옛날에는 컴퓨터 게임이 대세였는데 요즘엔 그 대상이 모바일 게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동하면서도 쉽게 할 수 있고 또 일부 자동으로 플레이를 해 주는 기능도 기본으로 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접하게 되고 수요가 많으니 공급 또한 많아졌습니다. 

 

https://yeoullu.tistory.com/1751

 

수박게임 수박게임링크 수박게임 만들기

수박게임 한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던 게임입니다. 수박게임 자체는 단순한데 게임의 오브젝트를 임의로 변경해서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죠.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사진을

yeoullu.tistory.com

 

그렇기 때문에 양산형 게임이 엄청나게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실정인데요. 이 중에 옥석을 가리는 건 우리들의 몫이겠지요. 

 

저도 10개월 넘게 계속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전에 한번 소개해드린 [랑그릿사 모바일] 이 그것인데요. 전 참 재밌게 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랑그릿사 모바일 이제 아재가 되어버린 한 사람의 어린시절 추억

랑그릿사 모바일 중, 고등학생 시절에는 주말, 방학때면 아침 눈 뜨자마자 게임하고 밥 먹고 또 게임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30대가 되고 일에 치이면서 게임을 할 정신적인 여유가 많이 없습니다. (집에서 놀..

yeoullu.tistory.com

서론이 길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을 때 컴퓨터로도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LD플레이어 

예전에는 모모플레이어라고 불렸던 LD플레이어가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하게도(?) 윈도우 전용 프로그램입니다. 

 

검색사이트에서 [LD플레이어]를 검색하시던가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LDPlayer - PC에서 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모바일게임 하기

LDPlayer 또한 LD플레이어로도 알려져 있다.LDPlayer는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PC에서 LDPlayer 다운로드하기.

kr.ldplayer.net

여기서 설치 파일을 찾아 설치를 해 주시면 됩니다. 

 

공식 페이지에서 찾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넘어가겠습니다.)

 

LD플레이어 V3.0 (Android 5.1)

LD플레이어 V4.0 (Android 7.1)


LD플레이어 실행

LD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실행해보면 안드로이드 화면처럼 나옵니다.

LD플레이어 메인화면

신기하죠? 밑줄에 앱은 제가 설치한 것은 아닙니다. 아마 광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구글 연동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내 구글 계정과 연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다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LD스토어에서도 받을 수 있지만 제가 잘 못하는지 잘 안되더라고요. 속 편하게 구글스토어 연동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앱내 구글스토어


랑그릿사를 찾아서 설치한 후 실행해보았습니다. (게임실행시 자동으로 가로 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정상작동됨

컴퓨터의 성능이 좋으면 좋을수록 LD플레이어의 성능도 올라갑니다. 제 컴퓨터는 좀 느려서 그런지 게임 로딩이 참 느리네요. 


환경설정

플레이어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모양을 누르면 환경설정을 설정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LD플레이어를 최적화를 시킬 수 있는데요. 보통 권장을 선택하면 속 편합니다. 그밖에도 매크로 설정 등을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저도 잘 못해서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https://yeoullu.tistory.com/566

 

녹스 앱 플레이어 모바일용 게임을 PC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

녹스 앱 플레이어 이거 물건이네요.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스마트폰과 PC게임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고 있는 요즘. 이젠 PC게임보다 오히려 더 다양하고 더 재미있는 게임은 모바일로 많이 출

yeoullu.tistory.com


LD플레이어 장점

제가 생각하는 이 플레이어의 장점은 컴퓨터로 실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장 큰 장점이고 이것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설치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된다는 점이겠습니다. 

 

모바일에선 할 수 없었지만 LD플레이어로 자동사냥을 시켜놓고 저는 다른 작업을 하고 있다가 잠깐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제가 하는 랑그릿사는 백그라운드 실행이 불가능했었는데 이게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해보진 않았지만 멀티 윈도우를 지원합니다. LD플레이어를 여러 개 띄워놓을 수 있다는 것인데 저는 불필요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아주 잘 이용하는 기능인 거 같았습니다. 

 

멀티윈도우 기능

 


마치며

지금까지 데스크탑에서 모바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LD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근무시간에도 몰래 할 수 있기도 할거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