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앤커 사운드코어 

저희 어머니가 요즘 유튜브를 즐겨 보십니다. 약간 우울증세가 있으셨는데 유튜브를 추천하고 제가 알고 있는 몇몇 유튜버를 알려줬더니 흠뻑 빠지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예전직장에서 퇴사하면서 산 게임용 노트북을 어머니께 드렸습니다. 그러던중 여러 유튜브를 보시다가 잘 안들리는 방송이 있다고 해서 이래저래 만져가면서 겨우겨우 음량을 높여봤는데 이게 음질도 그렇고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불편하게 지냈었는데 우연히 제 눈에 띄인 제품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앤커 사운드코어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리뷰입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플래어 블루투스 스피커

 

 

 

 

앤커 사운드코어 블루투스 스피커

역시나 구매처는 코스트코입니다. (코스트코 덕후....) 제가 쓴 리뷰 대부분은 코스트코 리뷰인거 같아요. 

 

::: 코스트코 제품 리뷰 포스팅 :::

 

해당 제품은 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찰나 눈에 띄인 제품이고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핸드폰에 연결해서 들어봤는데 음질이 너무 좋았습니다. 

 

언박싱

앤커 사운드코어 플래어 박스

 

고음질을 360도 전방향으로 들을 수 있다는 게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어머니는 유튜브 방송 틀어놓고 많이 돌아다니시는 편이어서 더욱더 필요한 기능이었죠.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언박싱 후 보니 구성품으로 충전케이블과 본품, 그리고 설명서 및 보증서가 답니다. 단순하죠. 

 

본품

앞, 뒷면

 

뒷면을 보면 블루투스 버튼과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그 밑은 충전케이블이 꽂힐 단자가 있는 곳입니다.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뜨네요.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뜨며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는 위에 블루투스 버튼과 마찬가지로 흰색으로 점등되어 있습니다. 

 

작동법

작동법 역시 간단합니다.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기기에 블루투스를 켠 다음 앤커 스피커 블루투스 버튼을 꾸욱 3초정도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 모드가 진행됩니다. 이때 지원기기에서 Soundcore Flare 라는 것이 나타난다면 연결해주면 됩니다. 

 

 

스피커 윗면

 

흰색으로 점등되어 있는 아이콘중 >(BASS) 아이콘은 BASS 기능을 켤지 끌지를 선택하는 것이구요. 오른쪽에 있는 해 모양의 버튼은 앤커 스피커 밑면의 불빛을 조절하는 버튼입니다. 

 

이제 음질이 어떤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옮긴 것이라 실제보다 음질이 안 좋습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음질 확인 영상 (겨울왕국2 ost - All Is Found)

 

영상에서 아랫부분의 불빛이 반짝이는 것을 조절하는 것이 스피커 윗부분에 있는 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앤커 사운드코어 플레어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구매한지 1주일정도 되었는데 어머니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진작 사드릴껄 너무너무 아쉽네요. 

 

간만에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끝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