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손조오 짬뽕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 때 여러분들은 어떤 메뉴가 떠오르시나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일단 짬뽕이 생각납니다. 그런데 제 취향에 맞는 짬뽕을 찾기가 참 힘들어요. 

진하고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맛을 느끼고 싶은데 왜 이리 맛집이 없을까요? 

그러다가 동탄2신도시에 꽤나 맛있는 짬뽕 맛집이 있다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손조오 짬뽕

이 손조오짬뽕집이 동탄에만 있는 중국집인가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동탄에만 가맹점이 있는 거 같네요. 이 곳 말고 다른 가맹점도 가보았는데 이 집이 가장 괜찮은 듯합니다. 사장님도 싹싹하니 친절하시고요. 

 

메뉴

 

메뉴가 여느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짬뽕맛집이니 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네 그냥 "짬뽕"입니다. 

 

짬뽕

 

점심시간은 확실히 사람들이 많습니다. 짬뽕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건 아니라 생각되지만요. 사람이 많을 땐 국물이 뜨끈하진 않고 따땃합니다. 그게 좀 아쉽습니다. 

 

국물 맛은 얼큰하고 진하고 개운합니다. 특히 얼큰한게 참 좋습니다.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요. 홍합도 신선합니다. 잘 안 되는 곳은 홍합이 몇 번을 끓였는지 푸석푸석하고 하던데 말이죠. 

 

 

 

마치며

간단하게 짬뽕 리뷰를 하였습니다. 동탄에서 볼일이 있어 왔다갔다 할 때 꼭 보이는 중국집이라 종종 짬뽕을 먹으러 가기도 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 짬뽕 맛집 리뷰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