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해손짬뽕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매콤하고 진한 국물이 맛있는 짬뽕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명에서 2번째로 가보는 중국집이네요.
첫 번째는 가성비가 좋은 짬뽕클럽인데요.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들쭉날쭉해서 요즘은 잘 안 가고 있네요.
발해손짬뽕
점심때 가면 자리 없어서 못 먹는다는 소리에 주말 점심시간 전에 얼른 들려보았습니다. 찾아가긴 쉬운데 위치가 주택단지여서 주차하기가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길거리에 차 대놓았는데 (주말이라) 밥 먹고 나와보니 감시카메라가 보였네요. 망했다..ㅠㅠ
메뉴
메뉴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짬뽕 종류가 좀 되네요. 그래서 옛날 짬뽕밥과 삼선짬뽕으로 시켜보았습니다. 그리고 아쉬워서 탕수육 소자도 시켰습니다.
짬뽕
옛날 짬뽕은 신기하게 계란흰자가 들어있네요. 맛은 삼선짬뽕은 시원한 맛이고 옛날짬뽕은 조금 더 진합니다. 해산물의 차이라서 그런가? 그리고 맛있네요!
탕수육
저는 탕수육은 찍먹파라서 따로 달라고 하였습니다.
탕수육 맛은 익숙한 맛입니다. 그런데 조합이 좋은 거 같네요. 매콤한 국물을 먹다가 고소하고 바삭한 탕수육에 달달한 소스를 찍어먹으니 행복합니다. ㅎ
마치며
비오느날 매콤한 국물이 생각나신다면 발해 손 짬뽕에서 얼큰한 짬뽕 한 그릇 드셔 보세요~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