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일선관


안녕하세요. 갑자기 밤에 일이 있거나 무슨 볼일이 있어 집으로 늦게 들어갈때 출출할 때가 있습니다. 저도 그런 적이 있었는데요. 


청주에서 일을 보다가 집에 늦게 들어갈 때 였습니다. 배는 고픈데 주변에 그 흔하던 패스트푸드 집도 안보이고 말이죠. 


그렇게 길을 가던 중 우연하게 마주친 집입니다. 24시 곰탕전문점인 일선관 입니다. 


일선관

일선관 입니다. 


일선관은 곰탕전문집입니다. 그냥 가볍게 때우기도 싫고 했는데 잘 되었다 싶었습니다. 솔직히 곰탕은 왠만하면 먹을만 했기 때문에 맛으로 크게 염려되는 부분도 없었구요. 


메뉴판을 보고 현풍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이름도 멋지네요. ㅎ


일선관 메뉴판

일선관 메뉴 


설렁탕과 곰탕은 역시 주문하면 빨리 나오네요. 밤중이라 손님도 없었거니와 재료 위에 뜨겁운 육수만 부우면 되니깐 그런가 봅니다. 시장한참이라 얼른 먹었습니다. 


일선탕곰탕

배고파서 그런가 사진도 흔들렸네요.


먹어보니 엄청 맛있지도 않았지만 그렇다고 맛 없지도 않았습니다. 제가 원래 탕 종류를 좋아하고 잘 먹거든요. 탕이랑 김치만 있으면 못 먹는게 없습니다. (한국 남자 ~ )


어쨌든 배고팠기 때문에 이번에도 완먹~


일선관곰탕완먹

완먹 인증


지나가다 배고프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먹을만 합니다. ㅎㅎ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