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테라로사 드립백 

코스트코에서 처음 테라로사 원두커피를 접했을 때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구나. 라는 걸 느끼게 해 준 원두였구요. 또한 무엇보다 원두의 품질 자체가 맛있는 커피의 시작이구나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준 커피였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흠이라면 가격이었죠. 그램으로 따지면 저렴한 편은 맞지만 그것도 용량이 커지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비쌀 수밖에 없었습니다.


 

테라로사 화이트로맨스 코스트코 커피원두 추천

테라로사 화이트로맨스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코스트코의 맛있는 원두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눈치채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번에 코스트코에 테라로사..

yeoullu.tistory.com

 

 

코스트코 테라로사 원두 리뷰

코스트코 테라로사 원두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이번에 홈카페를 가지게 되면서 처음으로 원두를 사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에서 살만하다고 알려주셨던 원두인 테라로사 원두에 대해 리뷰를 해 보..

yeoullu.tistory.com


 

테라로사 드립백도 마찬가지였는데요. 테라로사 원두를 계속 사먹으면서 믿음이 가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드립백도 먹어보진 않았지만 충분히 믿고 마실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테라로사 드립백

테라로사 드립백은 3가지 원두가 각각 11개씩 총 33개가 들어있습니다. 

 

 

 

테라로사 드립백 커피 10g 33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개인적으로 저 유통기한이 긴 것을 우선적으로 고릅니다. 별 차이는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신선할까 싶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각각 센트럴 아메리카, 이스트 아프리카, 사우스 아메리카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네요. 

 

 

포장지가 고급져 보여서 좋습니다. ~

 

박스를 뜯기 전에 이렇게 드립백을 어떻게 해 먹는지 알려주는 이미지가 있는데 참고하세요~ (사실 이런 거 없어도 어렵지 않습니다.)

 

 

뜯고 누르고 걸치면 됩니다. 실제로 한번 타 먹어 보겠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드립백이 나오는데요. 위의 뜯는곳을 뜯어주신 뒤 컵에다가 

 

 

걸쳐 주시고 물을 이렇게 따라주시면 됩니다. 

 

 

예전에 나무사이로 드립백 리뷰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저는 물을 입구 끝까지 채우는 것을 3번 반복한 뒤에 먹습니다. 그게 가장 맛있는 거 같아서 그렇게 먹고 있어요~

 

 

향긋한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마치며

개인적으로 마시는 것도 괜찮지만 선물용으로도 좋을 테라로사 드립백 리뷰였습니다. 테라로사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습니다. 괜히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게 아니었어요. 

 

 

테라로사 드립백 커피 10g 33개입

COUPANG

www.coupang.com

 

강릉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지만 서울에도 몇곳에는 테라로사 카페가 있습니다. 저는 예술의 전당 지점에서 먹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테라로사 카페 예술의전당지점 방문

테라로사 카페 안녕하세요. 내 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241219)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원두를 사서 집에서 직접 내려먹는데요. 원두는 코스트코에서 산 테라로사 원두가 향과 맛이 좋..

yeoullu.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