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제주-탐나는전-가맹점-조회

 

우리나라는 지자체별로 지역화폐를 도입하여 소상공인에게는 세금 혜택을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여 지역경제를 살리는 역할을 해줍니다. 

 

제주지역 지역화폐는 제주 탐나는 전이라는 명칭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선 제주 탐나는 전 가맹점을 조회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내용이 간단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목차

  1.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2. 결과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제주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제주 지역화폐인 탐나는 전은 제주 전역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여행 예정이시라면 미리 발급을 받고 사용을 하시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며 지내실 수 있고 여행 경비도 절약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을 조회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탐나는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구글 검색

 

탐나는전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상단에 "가맹점 등록"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다 놓으면 세부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공식홈페이지-탐.전

 

하위메뉴에 "가맹점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가맹점 찾기

 

많이 보이던 검색 화면이 보입니다. (참고 : 부천 페이 사용처 찾는 방법)

 

검색창에서 매장명을 검색하거나 하단에 카테고리별로 버튼을 클릭하여 관련 매장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휴게음식/식품' 카테고리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제주지역 검색하기

조회 결과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조회된 결과가 무려 17256개의 매장이 검색되었습니다. 

 

찾으시는 가맹점의 주소와 연락처가 있으니 지도 앱을 통해 위치를 파악하고 연락처로 연락을 하여 방문 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조회결과

 

마치며

이렇게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도움되는 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 할인정보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 할인정보

문화누리카드로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내가 원하는 매장에서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

yeoullu.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조건은 어떻게 될까?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조건은 어떻게 될까?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조건은? 지류 상품권은 꽤 많이 있습니다.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등이 그것인데요. 그런데 전통시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있습니다. 바로

yeoullu.tistory.com

청년 동행카드 바우처 신청 방법 사용방법 사용처 알아보기

 

청년 동행카드 바우처 신청 방법 사용방법 사용처 알아보기

산업단지 시설에 있는 중소기업에 취직한 젊은 청년들에게 교통비의 일부를 제공해주는 교통비 사업이 있습니다. 청년 동행 카드라는 이름의 사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청년 동행카드란 무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