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2023-수능특강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임인년도 벌써 3개월째로 들어섰는데요. 매번 새해가 될 때부터 준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수능을 봐야 하는 고3 학생들입니다. 

 

ebs에서는 수능특강 교재를 무료료 pdf 다운로드할 수 있게 자료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2023 수능특강 교재 자료 PDF 를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2023 수능특강
  2. 수능특강 교재PDF 다운로드

 

2023 수능특강

 

비싼 사교육을 듣지 않더라도 ebs 강의만 잘 따라와도 무난한 점수를 받을 수 있게끔 ebs 연계율이 50%이나 됩니다. 

 

그리고 집에 프린터가 있다면 교재비용이 없어도 ebsi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2023 수능특강 교재를 pdf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선 ebsi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ebsi 접속

 

메인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서 "교재" -> "수능 연계 교재" 순으로 이동해줍니다. 

상단메뉴 선택

 

그다음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수능 연계 교재" -> "교재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수능특강 교재 다운로드

 

교재 PDF 다운로드

교재를 다운로드 받을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 탭이 있으며 각 탭마다 관련 과목 교재들이 나오고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버튼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수학 교재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열어보았습니다. 

문서 퀄리티는 좋기 때문에 집에 프린터가 있다면 굳이 교재를 사지 않고도 집에서도 충분한 학습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풀이 전략과 풀이과정도 있어서 도움도 받을 수 있고요. 

수학교재

이렇게 ebsi 2023 수능특강 교재로 미리 수능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수능 참고서 교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수능을 준비하시는 고3 예비 수험생들께 유익한 포스팅 었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도움되는 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학생들이 입게 되자 미래엔에서는 학생들의 수업결손을 방지하고자 참고서 및 교과서 pdf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늕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yeoullu.tistory.com

EBS 무상 교재 신청하는 방법

 

EBS 무상 교재 신청하는 방법

교육부와 ebs에서는 저소득층 고등학생들의 교육 참여를 위하여 ebs 교재를 무료로 배부하는 사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처음은 아닙니다만 이전과 비교해서 달라진 점이 몇 가지 있습니

yeoullu.tistory.com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다운로드 방법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다운로드 방법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이번시간에도 문제집 답지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예정입니다. 그동안 여러 문제지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관련 링크는 제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