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방법-모바일

 

넷플릭스는 정말 유명합니다. 전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ott서비스이니 만큼 말이죠. 우리나라에도 쿠팡 플레이 등 여러 가지 ott 서비스가 있지만 인지도 면에선 넷플릭스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그만큼 많이 사용하는 넷플릭스를 보다 저렴하게 즐기기 위해 4명 정도가 돈을 모아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고 계정을 공유하여 시청하곤 하는데요. 프로필 잠금 기능을 통해 접근은 못하지만 프로필 병 시청기록은 전부 확인 가능하기에 사생활 노출의 우려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할 때 모바일 버전으로 설명드립니다. 

 

목차

  1.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모바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모바일)

 

한 가지 말씀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즐기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앱을 사용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알아볼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은 앱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접속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것은 PC 버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과 동일하니 참고 바라고요. 

 

모바일 버전에서 시청기록 삭제하는 것을 한번 보시고 싶으신 분은 끝까지 확인해주세요. 

 

우선 모바일 웹으로 넷플릭스에 접속을 해줍니다. 

 

구글 검색 넷플릭스

 

넷플릭스 접속을 하였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좌측 상단에 전체 메뉴 아이콘을 클릭, 이후 '계정'을 선택해줍니다. 

넷플릭스 로그인 메인화면계정 선택

 

 

계정 페이지는 결제정보 및 디바이스 정보 등 계정에 관련된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는 곳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설정하고자 하는 프로필을 선택해줍니다. 

 

선택을 하면 여러 하위 메뉴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시청 기록"을 선택해주세요. 

프로필 리스트시청 기록 선택

 

시청기록이 나옵니다. 

 

제일 처음에 있는 콘텐츠 시청기록을 삭제하겠습니다. 옆에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오른쪽처럼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관련된 시리즈를 추천하지 않으려면 "시리즈를 숨길까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내 시청기록들시청기록 삭제 후 메시지

 

마치며

지금까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모바일 버전으로 설명드렸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죠?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LG U+(엘지 유 플러스) IPTV 채널번호 및 편성표 확인하기

 

LG U+(엘지 유 플러스) IPTV 채널번호 및 편성표 확인하기

IPTV에서 제법 유명한 것이 LG U+ tv인 거 같습니다. iptv인데 요금제에 따라 넷플릭스나 디즈니+ 콘텐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거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LG U+tv의 공식 홈

yeoullu.tistory.com

넷플릭스 (netflix) 추천 알림 해제하는 방법

 

넷플릭스 (netflix) 추천 알림 해제 하는 방법

영상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말고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왓 차, 등등 그리고 대부분의 앱은 자신들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앱 알림 (푸시) 기능을 적극적

yeoullu.tistory.com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 변경하는 방법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 변경하는 방법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저는 평소에 넷플릭스를 참 즐겨봅니다. 유튜브에 이어서요. 한곳에 있으면서 손을 움직이는 단순 노동을 할때 (설겆이나,,, 분리수거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