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올드문래 

 

안녕하세요. 내 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예전에 신도림 쪽에 맛있는 호프집이 있다고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올드문래인데요. 저번에 이어서 생각이 나 2번째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참고 : 올드문래 첫 번째 방문기 )

 

올드문래 두번째 방문기 - 대문사진 재활용

 

 

올드문래 두 번째 방문

올드문래는 마치 해외에 나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이번에 찾아갔을땐 저번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를 보니 맥주류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예전에 마셨던 수제 맥주가 이번에 찾아갔을 땐 없었는데요. 주기적 혹은 비주기적으로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는걸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 바래요~

 

변경된 메뉴들

 

아래의 메뉴를 참고만 하세요.~ 조만간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주는 바뀐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류 메뉴만 찍었어요.

 

저희는 시음으로 맥파이포터와 런던프라이드를 해 보았는데요. 

앞에께 맥파이포터, 뒤에께 런던 프라이드 맥주입니다. (시음)

맥파이포터는 마시기 편한 흑맥주였네요. 초콜릿 향이 풍겨서 신기했어요. 런던 프라이드는 딱히 특별한 건 없고 깔끔한 밀맥주 맛이네요. ~ 시음은 이렇게 하고 본 맥주는 무진기행 IPA와 런던프라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안주는 저녁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기 위해 소시지플래터 (18,000원) 을 시켰습니다. 

 

 

 

맥주와 소시지플래터

맥주가 먼저 왔습니다. ~ 기본 안주와 함께 일단 맛을 봤습니다. 

런던 프라이드와 무진기행 IPA

무진기행은 국내 수제 맥주인데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정판) 이라는 용어 때문에 시켜봤습니다. IPA라 그런지 조금 도수가 강하고 쌉쌀한 맛이 있지만 향이 좋았습니다.

 

10분 더 기다리니 본 안주가 나왔네요.

소시지플래터 푸짐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소시지와 맥주를 먹으니깐 문득 이전 독일마을 여행 갔을 때 갔던 곳이 생각나네요. 분위기가 비슷해서 그런가?

 

추가 주문

먹다가 보니 좀 더 먹고 싶어 졌습니다. 그래서 맥주는 스톤 IPA, 안주는 핸드메이드 나초칩을 시켰습니다. 

 

핸드메이드 나초칩

스톤 IPA는 진짜 꽃향기가 엄청 진하게 났습니다. 이런 걸 좋아하는 분들은 마시겠지만 저는 향이 좀 강해서 마시기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핸드메이드 나초칩은 제 기준으론 조금 실망했습니다. 일단 나초가 핸드메이드 인건 같지만 미리 만들어 놓은걸 가져오셨는지 따뜻하지가 않았어요.! 레인지로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데워서 갔다 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진짜 나초는 원래 이런 맛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마트에서 사 먹던 나초랑은 느낌이 많이 틀렸습니다. 그냥 밀가루 튀김을 먹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같이 온 소스가 아니면 밍밍해서 잘 먹지도 못하겠더라고요. 

 

소시지플래터는 잘 먹었는데 나초칩은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

그래도 맥주가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ㅎ

 

 

 

마치며

이곳에 오면 항상 해외에 온 느낌이어서 정말 좋습니다. 가끔가다 한 번씩 생각나서 찾아오는데 이런 곳은 망하지 않고 계속 운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먹었네요. 신도림 근처에 먹을 곳을 찾고 계시다면 올드문래 추천드립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