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현대 아이오닉7 콘셉트카 세븐

 

제가 가장 기다리고 있던 현대 아이오닉 7의 최신 소식입니다. 

 

현대차의 대형 SUV 전기차 콥셉트 카 세븐(SEVEN)이 지난 4일 티저 이미지가 최초로 공개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여러 소식지에서 들려오는 이야기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선 아이오닉 7의 가격 출시일 등에 대해 예상 글을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바래요~

 

현대 아이오닉 7 가격, 출시일, 사양 정보 알아보기

 얼마전 (24일) 아이오닉5의 미국 출시와 더불어 아이오닉 6와 7의 일부 사양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완전 전기차 모델로 나올 아이오닉 7의 가격, 사양, 출시일 등의 정보를 정리해

yeoullu.tistory.com

 

목차

  1. 현대 아이오닉 7 콘셉트카 세븐(SEVEN)
  2. 티저 이미지 공개
  3. 추가 사항

 

현대 아이오닉7 콘셉트카 세븐(SEVEN)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의 대형 SUV는 아이오닉 7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4일 최초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콘셉트카 이름은 세븐으로 정해졌는데요. 

 

티저 이미지를 본 순간 이게 자동차인지 스위트룸인지 헷갈릴 정도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현대그룹에서 보도자료로 낸 세븐의 티저 이미지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에서조차 "차량 내부는 우드 소재와 패브릭 시트 등으로 나만의 아늑한 공간을 표현한 프리미엄 라운지를 연상시 키..."라고 명시하였고 거주공간 (Living Space)를 테마로 했던 아이오닉 5의 실내 디자인보다도 훨씬 발전된 모습으로 평가됩니다.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는 세븐의 티저 이미지 5장을 공개하였습니다. 전체 샷은 없지만 이 일부분만으로도 전체적인 모습이 그려지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세븐1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

 

헤드램프에는 아이오닉의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으로 매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차량 내부는 스위트룸 같은, 프리미엄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내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티저 이미지 그대로 출시가 된다면 정말 대단할 거 같아요. 

 

의자 역시 리무진 차량의 의자처럼 고급스럽습니다. 

세븐2

 

시트는 패브릭 시트와 우드 등으로 매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내부 티저

 

 

이렇게 수려한 디자인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더불어 전기차로 공해 걱정 없는 세븐을 타고 다닌다면 나 자신의 가치가 훨씬 올라갈 거 같은 기분이 들 거 같습니다. 

 

 

추가 내용

현대 아이오닉 7의 콘셉트카 세븐은 오는 11월 개최되는 LA 오토쇼에서 그 모습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치며

이날 출시예정일과 가격 디자인 모두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데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거 같습니다. 저 역시도 너무나 기대되는 소식입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