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면 결제내역이 너무 많이 쌓입니다. 그러다 필요한 내역을 있어서 찾아보려고 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이럴때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삭제 하는 법. 

 

 

아래에서 네이버 페이 삭제하는 방법 PC와 모바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삭제
  2. PC 방법
  3. 모바일 방법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삭제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고 정말 활발하게 쇼핑을 했었더랬는데요. 그러다가 예전에 구매했던 것이 무엇인지 찾아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이 후 시간이 많이 지난 내역들을 지우면서 조금 정리를 하였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 아래 PC와 모바일 두가지 방식으로 설명해드릴께요. 

 

PC 방법

PC에서 결제내역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공통적으로 결제내역 상세페이지에서 결제내역을 삭제하는 버튼이 다 있는데 그 버튼이 어디있는지 확인하는 정도로만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우선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상세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페이지

 

주문 상세정보 페이지로 보면 상단에 "주문내역 삭제"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이 참 작아서 얼핏 보면 찾지 못할 것 같았습니다. 

 

이 주문내역 삭제 버튼을 누르면, 

주문내역 삭제

 

아래와 같이 삭제 관련 알림이 뜨는데 확실하게 지우시려면 "확인" 버튼으로 삭제해주세요. 

삭제 메시지

 

 

모바일 방법

모바일 네이버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pay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결제내역에서 구매확정이된 상품을 터치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네이버 앱 -> 결제내역

 

주문상세정보를 보시면 상단에 "내역삭제"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위에 PC에서처럼 안내메시지가 나타나면서 확인을 눌러주면 결제내역이 삭제가 됩니다. 

네이버 앱 내역삭제

 

마치며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PC와 모바일에서 결제내역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