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우트커피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명에 있는 카페를 하나 더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 카페가 많아요. 그죠? 혹시나 찾아보실 수도 있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광명 이마트부근에 있는 에이바우트커피라는 곳입니다.
::: 광명 카페 포스팅 :::
에이바우트 커피
에이바우트 커피는 저녁 10시쯤 찾아가 보았습니다.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길거리에서 큰 간판이 계속 보이길래 뭐지? 하면서 염두에 두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에선 오전 출근시간에 커피를 무척 싸게 1400원에 팔더라고요. 안타깝게 이쪽으로 출근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사항은 없지만 직장인 분들은 꽤 괜찮은 조건인 거 같습니다. 진한 커피 마시고 정신 차려야 하잖아요~
이곳의 디자인 컬러는 화이트입니다. 안과 바깥이 무척 하얘요.
메뉴
그런데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옆에 보이시나요? 디저트를 주문하지 않는다면 음료는 40%를 할인해준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를 2700원에 즐겼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비타 라임청 귤차를 주문하였습니다.
구경해볼까요?
에이바우트 커피에선 4가지 물을 따로 제공해줍니다. 보실까요?
물맛도 여러가지가 있어 재밌네요. 3가지 물을 마셔보는 것도 재미였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디저트류를 시키면 음료 할인이 안되니 아쉽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비타 라임청 귤차
위에는 생 라임이 들어있는 거 같네요~
저녁 12시까지 영업합니다. 2시간 동안 잘 놀았습니다. ~
아메리카노 맛은 좋았습니다. 하찮은 커피맛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라임청귤차는 새콤하고 달달해서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톡 쏘는 에이드였으면 더 좋아겠네요. 라임청 귤 에이드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치며
그동안 엄청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궁금증을 풀었습니다. 나쁘진 않았습니다. 직장인들은 출근 중에 들러서 테이크 아웃하면 가성비로도 훌륭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카페보다 훨씬 싸기도 하고요.
그리고 카페 내부도 은근히 넓어 언제 찾아가도 앉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습니다.
다음에 한번 공부하러 다시 한번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