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프레르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미국에서 친척이 한국에 놀러오셨는데 숙소를 광화문에 잡으셨습니다. 점심에 광화문 나무가있는집 이라는 한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어르신들은 그 근처 집회 구경 가시고 젊은 피들은 어른들을 기다리며 이야기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SFC몰에 고급질대로 고급진 홍차카페가 있기에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 서울 맛집 포스팅 :::
다만 프레르
SFC몰엔 맛집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온 것은 차를 마시기 위함이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눈을 팔지 않고 바로 가게로 향했습니다.
가게 내부가 참 깔끔하네요.
메뉴
저기에 보이는 것들이 각각 차 입니다. 차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메뉴를 다 올리고 싶은데 메뉴판도 많아서 일부만 올리겠습니다. 가격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서 천천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프로방스, 티잔느피지 라고 하는 홍차를 시켜보았습니다.
프로방스, 티잔느피지
프로방스는 달달한 향에 새콤한 맛이 나는 홍차이구요, 티잔느피지는 상큼한 향이 돋보이는 홍차였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향도 이쁘고 맛도 참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커피원두는 일리원두를 사용해서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특색은 별로 없네요. 이곳에선 커피보단 홍차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치며
제대로 된 홍차카페를 방문했다는 느낌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 거 같습니다.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같이 간 제 아내도 무척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
광화문에 방문할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하루만큼은 커피가 아닌 홍차는 어떠신가요?~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