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다만 프레르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미국에서 친척이 한국에 놀러오셨는데 숙소를 광화문에 잡으셨습니다. 점심에 광화문 나무가있는집 이라는 한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어르신들은 그 근처 집회 구경 가시고 젊은 피들은 어른들을 기다리며 이야기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SFC몰에 고급질대로 고급진 홍차카페가 있기에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 서울 맛집 포스팅 :::

 

다난 프레르

 

 

 

다만 프레르

 

SFC몰엔 맛집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온 것은 차를 마시기 위함이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눈을 팔지 않고 바로 가게로 향했습니다. 

가게 내부가 참 깔끔하네요. 

 

깔끔한 가게 내부

 

메뉴

저기에 보이는 것들이 각각 차 입니다. 차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메뉴를 다 올리고 싶은데 메뉴판도 많아서 일부만 올리겠습니다. 가격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서 천천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반정도만 올립니다. ~ 가격은 다 엇비슷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프로방스, 티잔느피지 라고 하는 홍차를 시켜보았습니다. 

 

 

 

프로방스, 티잔느피지

 

프로방스는 달달한 향에 새콤한 맛이 나는 홍차이구요, 티잔느피지는 상큼한 향이 돋보이는 홍차였습니다. 

 

위가 프로방스, 아래가 티잔느피지

 

모양도 이쁘고 향도 이쁘고 맛도 참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커피원두는 일리원두를 사용해서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특색은 별로 없네요. 이곳에선 커피보단 홍차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치며

 

제대로 된 홍차카페를 방문했다는 느낌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 거 같습니다.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같이 간 제 아내도 무척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

 

광화문에 방문할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하루만큼은 커피가 아닌 홍차는 어떠신가요?~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