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교차로, 벼룩시장 처럼 각 지역별 전문으로 하는 구인구직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안산 시화 지역에 전문적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는 안산 시화 교차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전염병 이슈 때문에 고용시장이 많이 얼어붙었습니다. 실업급여 지급액이 사상최대라고 할 정도로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다시 구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포스팅-썸네일

 

안산 시화에 살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산 시화 교차로 구인구직

구글에서 "안산시화교차로"로 검색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검색-교차로
구글 검색

 

아래 이미지는 메인페이지입니다. 

 

Hi안산시화 교차로는 4가지 카테고리 사이트가 있는데요. 일자리, 부동산, 자동차, 업체홍보가 그렇습니다. 

 

이 사이트에선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 기능도 있습니다 .

 

이 중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왼쪽 끝에 있는 "일자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안산교차로-메인페이지
메인페이지

 

일자리 페이지에 오면 여느 구인구직사이트와 비슷한 구성의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지금은 지면상 한 직종의 일자리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다른건 비슷해서 찬찬히 직접 살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요즘 언택트 시대여서 배달 일자리가 무척 많습니다. 그래서 "운전/배달" 검색화면을 살펴볼까 합니다. 

일자리-메인페이지
일자리 메인페이지

 

 

이렇게 검색하면 제일 위층에는 "프리미엄", "HOT"이라는 광고 지면이 먼저 나옵니다. 

광고지면
광고 지면

 

그 다음부터가 광고없이 순차적인 구인 리스트입니다. 

 

이 중에 하나를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를 살펴보고, 또 살펴봐서 관심있는 직장 리스트를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구인정보 상세페이지에선 근무조건, 지원자격, 사업내용, 회사주소, 홈페이지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구인정보-모집요강
구인정보 모집개요

 

모집내용에선 모집 자격및 형태, 급여 조건, 이 직장에 지원해야 할 이유 같은 구인정보를 볼 수 있구요. 

 

제일 하단에는 인사담당자의 정보 및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

구인-상세정보
상세정보

 

이렇게 간단하게 안산 시화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