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다가올 어버이날을 위해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선물을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5월은 가정의달이다 보니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는 날이 많이 있습니다. 5월5일은 또 어린이날이니 어린이를 위한 선물도 해야하구요. 5월 8일은 어버이날이니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해야 할텐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 잘 모르시겠다면,

 

포스팅-썸네일

 

이 포스팅에서 부모님들이 가장 원할법한 선물 리스트를 추천해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이제 성인이 된 자식들이 어버이날 선물을 챙겨드리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조사를 하고 계실거에요. 그런 분들을 위해 여을루 블로그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6를 소개해드립니다. 

 

순서대로

1. 현금

2. 상품권

3. 가전, 가구

4. 지갑, 화장품

5. 여행

6. 영양제

 

입니다. 

 

각각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현금

모든 어른들의 선물로 가장 선호하는 1순위 아이템은 단연코 "현금"입니다. 현금을 선물하게 되면 부모님이 원하는 곳에 어떤 형태로든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현금을 받는다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두어 매우 기뻐하시기도 합니다. 

현금5만원
현금

 

백화점 상품권

두번째 추천드리는 선물은 백화점 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은 현금으로 선물을 하면 성의가 없을까봐 고민이신 자녀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는 선물이에요. 

 

백화점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부모님이 선호하는 백화점의 상품권을 준비해주시는 센스는 필요하겠죠? 

현대상품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가전 가구 

선물 순위 3위는 가전 및 가구제품입니다. 

자녀가 성인이 된 부모님들은 연세가 있으시므로 청소관련 제품을 선호하시는데,

 

 

그 중에서 자동으로 청소를 도와주는 로봇청소기 종류와, 자동으로 설겆이를 해 주는 가정용 식기세척기를 추천해드려요. 

삼성전자-로봇청소기
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속
식기세척기

 

지갑, 화장품

어머니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선물인 지갑과 화장품입니다. 선물의 의미로 어머니가 평소 갖고 싶어하셨던 명품 지갑, 화장품등을 선물하시면 아주 좋아하실 거에요. 

루이비통가방
루이비통

 

여행 상품

부모님들끼리 오붓한 여행을 즐기시라고 여행상품을 선물해드리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긴 하지만 점차 완화되는 추세이고 봄이다 보니 주말을 끼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죠. 

 

거기에 여행 뿐 아니라 고급 호텔 호캉스 상품도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 부모님이시라면 추천드리는 선물이에요!

두바이호텔
여행상품

 

영양제

연세드신 부모님을 위한 건강 보조제, 영양제등도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 선물입니다. 

 

 

저는 부모님께 매번 영양제 선물을 드리는데 그렇게 좋아하세요. 6개월에서 1년정도 드실 수 있는 영양제를 선물해드리면 매년 사드리면 되니깐 편리하기도 합니다. 

 

정관장-에브리타임사진
영양제 선물 추천

 


마치며

지금까지 어버이날 선물 BEST6를 소개해보았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실때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