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일반상식을 챙기기 위해서 관련 서적을 읽는다면 너무 피곤한 일입니다. 가볍게 출퇴근 시간에 일반상식 퀴즈 게임 앱을 통해 가볍게 일반상식을 쌓아보세요. 

 

이러한 내용들은 책으로 접하기 보다 이렇게 게임으로 접하는 것이 재미도 있고 상식을 익히는 것이 가장 좋은거 같은데요. 

 

포스팅-썸네일

 

아래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일반상식 퀴즈 게임 어플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상식 퀴즈 게임 어플

구글 안드로이드 기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반상식 퀴즈"를 검색하셔서 아래의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플레이스토어검색
플레이스토어 검색

 

어플 소개

입력해주세요.🧠필요한 건 QuizzLand와 당신의 두뇌 뿐! 📚다른 플레이어의 응답을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QuizzLand는 오락용 일반상식 게임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궁무진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QuizzLand를 설치해 상식 문제도 풀고 재미있는 설명도 읽으면서 즐겁게 공부해보세요!

필요한 건 QuizzLand와 당신의 두뇌 뿐! 다른 플에이어의 응답을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QuizzLand는 대부분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정답을 맞추면 코인이 지급되고 코인을 사용해 정답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QuizzLand에 접속하여 모든 분야의 상식 문제를 풀어보세요.

친구를 초대해 보너스를 받는 것도 잊지마세요!

QuizzLand의 특징
- IQ 및 일반 상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무료 상식 게임
- 잘 알려지지 않은 유익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게임
-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재미있는 문제들
-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상위권 순위를 두고 벌이는 도전
- 정답 유무와 관계 없이 즐기는 즐거운 학습 경험
- 모든 문제에 제공되는 상세한 설명

QuizzLand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공부하세요!

*******************************
게임 플레이 방법

- 나의 지식을 확인해보세요: 정답도 맞추고, 해설도 읽고, 다른 플레이어와 유익한 경쟁까지!
- 레벨을 완료하려면 퀴즈 미로에서 탈출구를 찾아야 합니다.
- 정답을 맞출 때마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오답일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문제를 틀릴 때마다 하트가 하나씩 사라집니다. 보유 하트 수는 스크린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 탈출구를 찾은 뒤에도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 정답을 맞출 때마다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정답:

- 모든 문제에는 문제별 난이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답을 많이 맞출수록 제시되는 문제의 난이도도 높아집니다. 문제의 난이도는 각 문제 하단에 흰색 눈금으로 표시됩니다. 
- 난이도가 높은 문제를 맞추면 더 많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코인과 하트:

코인은 QuizzLand 게임에서 사용되는 화폐입니다. 코인으로 하트와 힌트, 그 밖의 다른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코인은 QuizzLand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우측 상단의 카트 아이콘을 누르면 스토어로 이동됩니다.
- 코인 무료로 받기: 데일리 코인 보너스가 매일 지급되며, 그 밖에도 추천 영상 시청 또는 퀴즈 미로의 미니게임 실행을 통해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레벨 완료 시에도 코인이 지급됩니다. 이 경우 정답 개수에 따라 지급되는 코인 수가 달라집니다.
-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하트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 생성되지만, 코인으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영상을 시청해도 하트가 생성됩니다.

힌트:

"더블 찬스" - 해당 힌트를 누르면 두 번의 응답 기회가 주어집니다. 첫 번째 답이 오답일 경우 한번 더 정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0:50" - 문제에 제시된 오답 두 개를 제거하여 정답 확률이 50:50으로 높아집니다.
"다수표" - 다른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답을 보여줍니다.
"문제 건너뛰기" - 해당 힌트를 누르면 현재 문제를 건너뛰고 다른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맵 힌트:

"탈출구 보여주기"를 사용해 퀴즈 미로의 탈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타일 뒤집기"를 사용해 열리지 않은 문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오픈맵"을 사용해 퀴즈 미로의 모든 타일을 한 번에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기억력 미니게임:
- 기억력 미니게임을 플레이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 게임은 집중력, 기억력, 주의력을 길러주는 게임입니다.

 

 

앱실행 및 둘러보기

어플을 실행해보면 흥미로운 질문을 받기 위해 나이를 지정하는데 7살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어플실행화면나이설정
어플 실행

 

이 퀴즈 게임 어플을 둘러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부터 도전과제, 통계, 그리고 인앱구매가 상점이 있는데요. 퀴즈를 풀다보면 힌트도 필요할때가 있는데 이럴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 있습니다. 

메인화면도전과제

 

앱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를 신고하는 문제 신고하기 기능과 설정, 개인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다크모드"가 눈에 띄네요. 

상점

 

게임실행

본격적으로 게임을 실행해보면 레벨 1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레벨1에서 8이상까지 난이도가 있는데 레벨1은 정말 쉽습니다. 

레벨1레벨1화면
게임실행

 

퀴즈를 진행하면 퀴즈지도가 있는데 하나를 맞추면 주변 게임의 잠금이 풀리는 형식입니다. 

아래는 첫퀴즈였는데 빅뱅에 대한 퀴즈였습니다. 

 

 

퀴즈를 맞춘뒤 해당 퀴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내용을 함께 익히면 상식은 더욱 깊어질거 같네요. 

퀴즈지도퀴즈화면퀴즈설명
퀴즈풀기

 

앞으로 짬짬이 퀴즈를 하여 일반상식을 높혀봐야겠습니다. 

퀴즈지도
게임지도

 

 


마치며

일반상식을 높혀줄수 있는 한가지 방법 중 하나인 일반상식 퀴즈 게임 앱을 이용하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꾸준히, 틈틈히 풀어서 얕고 긴 상식을 익혀봐야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