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방해받고 싶지 않은 중요한 회의나 상황에 유용한 팁, 방해금지모드 설정 방법(갤럭시 스마트폰)

 

중요한 회의나 모임때 핸드폰에 울리는 알람이나 전화가 굉장히 신경 쓰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렇지 않으신가요? 

 

이럴 때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일부 설정을 하는 것으로 신경 쓰이는 상황을 피할 수가 있는데요.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포스팅 썸네일

 

이번 포스팅에서느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갤럭시 방해금지모드에선 통화, 메시지, 알람, 캘린더 일정 등에 설정을 적용할 수 있는데요. 우선 핸드폰 설정 퀵 메뉴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어떻게 하는지 아시죠? 

 

맨 위 상단을 터치 후 아래로 드래그하면 메뉴가 나옵니다. 

 

 

 

그렇게 해서 설정을 살펴보면 "방해 금지"라고 하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방해금지 모드를 기본으로 설정하려면 아이콘을 터치하면 되지만 내가 원하는 설정만 하고 싶다면 "방해 금지"라고 되어 있는 텍스트를 눌러주세요. 

 

 

방해금지 설정에서 "상세정보"를 눌러주세요. 

 

상세 항목에 간단한 설정이 있는데 여기에서 [예외 허용]을 터치해주세요. 

 

이 예외 허용 메뉴는 예외로 할 앱을 따로 지정할 순 없지만 알람, 메시지, 캘린더, 리마인더 등에서 소리, 진동을 켤 수 있도록 따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작업 중 소리와 진동을 울리지 않게 하는 방해금지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