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skt 데이터 선물, skt끼리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꿀팁 소개합니다. 

 

저를 포함 제 가족들은 전부 SKT 사용자들입니다. 어릴때부터 계속 써 왔던 것이어서 쭉 이어져 오고 있죠. 그리고 저는 무제한 요금제여서 남는 데이터는 보통 월초에 가족들에게 선물을 합니다. 

 

SK 이용자들은 데이터 선물을 할땐 T월드를 이용해서 많이 보내고 계신데요. 

 

SKT 폰이라면 T 연락처를 사용하실 겁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팁은 T 연락처를 사용한다면 T월드를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데이터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포스팅-썸네일


SKT 데이터 선물 T연락처로 간편하게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기능은 언제부터 가능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발견하게 된 것인데요. 아주 간편한 만큼 포스팅 내용도 무척 적습니다.

 

우선 선물할 대상의 T연락처 상세로 들어가주세요. 저는 어머니께 보내려고 합니다. 

 

연락처 상세에 퀵메뉴를 오른쪽 끝까지 이동해보면 [데이터 선물]이라는 메뉴가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데이터선물

 

그럼 선물 가능한 데이터 용량과 잔여량이 표시되며 선물 보낼 데이터는 100MB ~ 1GB까지 있습니다. 보낼 데이터까지 설정하고 [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잔여데이터량

 

 

그럼 인증번호를 받게 되는데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우측 상단에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전화번호인증

 

짜잔 ~ 데이터 선물이 완료되었습니다. 

데이터선물완료

 

이렇게 T월드를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간편하게 데이터 선물을 보내는게 가능해졌습니다. 

 

광고

 

여러분들도 SKT 데이터 선물 보내실때 위 방법처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왜 이렇게 좋은 기능은 업데이트 해놓고 설명이 없었을까요? 

 

아님 있었는데 제가 대충 넘겨봤나 봅니다. ~ 이상 SKT 데이터 선물 시 T연락처를 이용한 꿀팁이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