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컴퓨터시간에 공부는 안하고 GTA랑 지뢰찾기만 했었네요. 아 추억이야...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후 많은 점이 좋아지긴 했지만 아쉬운점이 많습니다. 그 중에는 윈도우 구 버전에선 됐었던 게임들이 윈도우10에서 없다는 것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제가 좋아하던 게임이었거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 에서 지뢰찾기 게임을 어떻게하면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포스팅-썸네일


윈도우10 지뢰찾기

지뢰찾기는 간단하면서도 시간때우기 참 좋은 게임입니다. 요즘들어 매우 고사양의 게임들이 즐비하니 이런 캐쥬얼게임이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잘 안하곤 하는데 가끔가다 생각날때가 있어요. 그리고 업무상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겐 이런 게임들이라도 있어야 지루한 시간을 견딜 수 있습니다. (경험상...)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라는것을 열어야 합니다. 윈도우 검색에서 [microsoft store]혹은 주소표시줄에 아래 스토어 아이콘이 있으면 클릭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스토어검색

 

그렇게 스토어 페이지가 나타나면 스토어검색에서 [minesweeper]을 검색해주시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마인위스퍼검색

 

그리고 밑에 앱 섹션에서 "지뢰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앱-지뢰찾기-선택

 

지뢰찾기에 [무료]버튼을 눌러 설치를 해주시고

설치하기

 

 

[실행]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하기


지뢰찾기 게임 실행

게임을 실행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전체화면으로 실행됩니다. 우선 [1차] 버튼을 눌러 초보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초보게임

 

처음화면입니다. 지뢰 10개를 찾으면 되네요. 그나저나 게임분위기가 클래식 지뢰찾기랑은 사뭇 다릅니다.

게임화면

 

오랜만에 하지만 어떤식으로 조작을 해야하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똑같아서요. 

게임화면2

 

디자인이 좀 더 좋아진만큼 더 재밌었습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클래식 게임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윈도우10 에서 지뢰찾기 다운로드 받고 게임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재밌게 게임하세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