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연금복권 720 당첨금과 추첨일도 바뀌었대요~! 

 

여러분들의 소원이 뭔지 저는 알고 있습니다. 갑자기 쌩뚱맞게 무슨 소리인가 싶으시죠? 저도 바라고 있는 소원이기 때문인데요. 

 

바로 로또당첨입니다! 로또에 당첨이 되면 평균 실수령액 10억정도는... (경우에 따라서 5~9억...) 무리없이 수령할 수 있고 이는 연봉 2400만원으로 일하고 있으면 숨만쉬고 일만해서 50년은 일해야 얻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원천징수 없이 모든 금액을 받는다고 가정시)

 

정말 꿈에 그리는 순간인데요. 비단 로또 만이 아닙니다. 연금복권도 마찬가진데요. 근래 들어 연금복권의 수령액과 추첨일이 새롭게 바뀌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새롭게 변경된 연금복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 720 추첨일과 당첨금 변경

연금복권은 다들 잘 아실거에요. 예전 연금복권 520에선 500만원씩 20년간 지급이란 것이 당첨금이었습니다. 1등에 당첨되면 로또처럼 한번에 주는 것이 아닌 20년동안 매월 500만원씩 지급을 해 주는 것이지요. 

 

1등만 된다면 저는 로또보다 이 연금복권이 훨씬 더 좋을거 같습니다. 갑자기 목돈이 생기면 그 돈을 어떻게 할 줄 몰라 필요없는 과소비를 할 수 있을텐데 연금처럼 매월 일정액을 받는다면 그래도 계획적으로 살 수 있을거 같거든요. 

 

그래서 저도 매주 로또와 연금복권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런 연금복권이 이젠 20년동안 700만원씩 당첨금을 지급하게끔 변경이 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연금복권720+ 소개

연금복권720은 1등은 20년동안 700만원씩 매일 지급되는 연금식 복권상품입니다. 만약 수령자가 사망시 상속이 가능하며 로또보다 1.6배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연금복권은 세율의 적용이 타 복권보다 저렴합니다. (1등 기준) 로또같은 경우 1등이면 3억원이 넘는 당첨금을 수령받게 되는데 세율상 3억원 초과 당첨금은 33%의 세율이 적용이 되죠.

 

그러나 연금복권의 경우 그보다 적은 22% 세율만 적용이 됩니다. 무려 11%나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 2등의 경우 1억원을 주던 것이 매월 100만원씩 10년간 주는 연금형식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올 4월부터 변경된 연금복권720+, 소개영상 한번 보실까요?

 

https://youtu.be/JuO9CYr13k0

연금복권 720+ 출시 영상

추첨일자 변경

추첨일도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추첨일은 매주 수요일이었는데 변경된 연금복권720은 매주 목요일이 추첨일이 됩니다. 그리고 MBC에서 매주 목요일 낮 12시 2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연금복권 구매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당첨될지도 ?~

 

 


마치며

지금까지 새롭게 변경된 연금복권 추첨일과 당첨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로써 더욱더 매주마다 한장씩 꼭 사야겠네요. 당첨을 꿈꾸며.~~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