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뮤지컬, 방탄콘, 콘서트등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네이비즘에서 서버시간 티케팅 연습을! 

 

저는 위로 누나가 한명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누나가 BTS 왕팬이에요. 그리고 BTS 콘서트는 꼬박꼬박 챙겨갑니다. 심지어는 3일연속으로 간적도 있었는데요. 참.. 저는 그런 팬심까진 없어서 이해는 되지만 공감까진 무리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아이돌 콘서트 예매는 사실 그 경쟁력이 어마어마해서 VIP석을 구하기란 하늘에 별따기와도 같은데요. 저도 누나의 부탁으로 여러번 콘서트 예매를 시도해보았지만 꼭... 예매직전에 자리가 없어지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 사이트에서 맹연습으로 A석까지는 무난하게 예매를 할 수 있었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네이비즘이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맹연습!

구글에서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검색해보세요. 아니면 아래 링크로 직접 들어오셔도 되겠습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시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서버시간,표준시간,서버타임,웹사이트 서버시계

time.navyism.com

 

 

사이트 자체는 UI적인 측면에선 참 대충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광고가 많아서 눈살이 찌푸려지시겠지만 잠시만 참아보시고 둘러보세요. 

 

네이비즘 서버시간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인터넷 표준시간을 알려줍니다. 

 

이 화면은 티켓팅 시간이 대부분 정시에 시작하므로 누구보다도 빨리 들어가기 위해 해당 사이트를 열어놓고 대기를 하곤하죠. 

 

제가 주로 부탁받아서 하는 방탄콘은 인터파크에서 주로 하기 때문에 인터파크에서 티켓팅을 한다면 상단에 [인터파크 티켓팅] 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하단에 [정각알람듣기] 등의 체크메뉴를 클릭하면 그시간에 맞춰 알람이 울립니다. 들어보시면 어디선가 들어봤던 음악이 나올꺼에요. ㅎㅎ)

 

인터파크 티켓팅

인터파크 티켓팅 페이지로 들어오면 보이는 시간이 인터파크의 서버시간이라고 합니다. 보통 웹페이지의 시간은 서버시간이 아니면 컴퓨터 시간으로 표시가 되는데 컴퓨터 시간은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시간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서버시간을 가져오게 됩니다.

 

아래 시간은 어떤 API를 조회하는지 알아보진 못했지만 아래 시간은 자칭 인터파크의 서버시간이라고 합니다. (밀리초까지 나오네요)

 

 

믿거나 말거나 위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며 티켓팅 준비를 하곤 하는데 얼추 티켓팅 오픈시간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 전 네이버초시계로 대기했을때보다 대기인원수가 현저히 줄어든 효과는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yes24 티켓팅, 멜론 티켓팅 시간도 있으므로 해당되는 티켓팅 이슈가 있다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티켓팅 클릭 연습하기

그런데 아무리 입장시간에 빨리 들어갔다고 해도 좌석 선택을 못하면 말짱 꽝이죠. 그쵸? 저도 이걸 잘 못해서 항상 낙방을 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 네이비즘 서버시간 페이지에서 이 연습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바로 [티켓팅 연습하기] 페이지입니다. 상단 메뉴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연습은 빠르게 사라지는 잔여좌석을 누구보다 빠르게 선택하기 위한 연습입니다. 입장만 빠르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입장은 말 그대로 관문이고 진짜는 바로 좌석선택이죠. 제가 이것때문에 계속 낙방입니다. 

 

그래서 VIP는 아예 시도조차 못하구요. 전략을 바꿔서 A석까지는 어떻게든 되긴 하더라구요. 좀더 연습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게임은 직관적이라 바로 아실껍니다. 아래 숫자의 갯수가 성공한 갯수인데 이 숫자가 높을수록 성공률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네이비즘 서버시간 홈페이지를 활용한 티켓팅 성공 연습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라 대부분의 콘서트가 열리고 있진 않아서 아쉽습니다.  연습의 성과를 확인해봐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여러분들도 위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꼭 성공적인 티켓팅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