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코스트코 온라인몰도 활용해 보세요.

 

저는 작년 초에 코스트코에 처음 회원등록을 하면서 코스트코와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왜 진작에 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를 할 정도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를 좋아하는 이유는 비록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제품도 있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매우 질 좋은 제품들이 많다는 것이죠. 

 

또 코스트코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들도 여럿 있기 때문에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코스트코 매장에서 살 수 없는 할인가 제품이 온라인몰에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코스트코 온라인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대해 설명을 하기 전에 먼저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사이트 주소부터 알아볼게요. 

 

주소는 간단합니다. 

https://www.costco.co.kr/

참 코스트코 온라인몰이라고 해도 코스트코 회원으로 가입한 분들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사이트에서 보는 건 회원이 아니어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이 코스트코 코리아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여기서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쇼핑도 할 수 있고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도 정기적 / 비정기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틈틈이 방문해서 살펴봐야 됩니다. ㅎㅎ

코스트코 홈페이지


온라인몰 행사 (특가)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살펴보니 코스트코 온라인몰 전용 제품 판매 페이지가 있었네요. 챕터1 ~ 챕터 6까지 2주일 단위로 온라인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20년 3월 16일부터 ~ 6.7일까지 총 3달에 걸쳐 하는 행사였네요. 이걸 몰랐다니!!!

 

여러분들도 직접 들어가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네이버 쇼핑에서 행사 제품을 찾아봤는데 확실히 네이버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코스트코 패스포트, 이런 행사때 필요물품을 알게 된다면 바로 사야겠습니다. 


조금 다른 코스트코 할인 표시

이 내용은 좀 번외로 이야기하는 것인데 코스트코는 할인가 표시가 일반적인 한국 마트에서의 표시와는 좀 다릅니다. 코스트코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 자주 헷갈려하시는 것 중에 하나이죠. 

 

밑에 사진은 20년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중에 일부 사진입니다. 

 

언뜻 보면 빨간 글씨의 가격이 해당 제품에 가격인 것으로 착각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할인 가격 표시는 할인 액수 자체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의외로 이 사실을 처음에 모르고 왜 이렇게 싸냐고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좀 계셔서 말이죠.

 

 

 

다시 정리하자면 원래 가격이 100만원인데 만약 표시가 100,000 - OFF로 되어 있으면 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여러 판매 카테고리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여러가지 판매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마다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회원가 종류?

코스트코는 회원의 종류가 4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원은 골드스타 회원으로 연간회원권 가격은 38,500원입니다.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이 있는데 이는 80,000원이란 비싼 가격 대신 구매금액의 2%를 리워드 포인트로 재 적립해주는 회원권입니다. 

 

 

저는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마치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대해 조금 이야기를 풀어보았습니다. 사실 회원이 아니면 구매를 못하기 때문에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회원이라면 매우 좋습니다. 

 

제가 남기는 리뷰의 상당부분은 코스트코 제품으로 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도 코스트코 회원 한번 고려해보세요.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ㅎ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