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홍현희 제이쓴 예능같은 삶을 사는 이 부부의 일상 

요즘 제가 TV조선의 예능인 아내의맛이란 프로를 보고 있습니다. 

 

왜 그러냐면요.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맞춤영상인지 추천영상인지에 갑자기 홍현희씨가 계속 나타나는 겁니다. 

 

코빅에서의 모습이 생각나서 몇번 봤는데 홍현희씨와 남편 제이쓴씨의 티격태격 알콩달콩 달콤살벌 한 모습이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결혼 후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 부부의 일상을 한번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결혼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예능같은 삶

이럴수가 이 부부의 일상을 담은 예능인 아내의맛에 첫 출연한 것이 2018년 부터였었는데요. 근데 지금 최신화에서도 계속 방송을 하고 계시네요. 아직 못본 회차가 많은데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아내의맛 25회 중

 

제이슨씨도 일반인라고 했던 사람이 전문방송인같은 입담에 유머까지 갖췄는데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하는 팔방미인 캐릭터더라구요. 

 

웃긴걸 좋아하나봐요... 둘이 참 잘만났어.

 

 

이 부부의 결혼생활을 예능으로 보면서 웃음짓게 하는 것도 많지만 제이쓴을 보면 남편으로써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울점도 있었습니다. 처갓댁에 잘 하는 것도 그렇구요. 아내가 생각하지 못할 그런 이벤트도 척척 해내는걸 보면 제 아내에게 참 미안해집니다.

 

그리고 이 예능을 통해 잘 하지 않던 인스타도 들어가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일상을 보고 있는데요. 

 

너무 너무 이쁘게 잘 사는거 같습니다. 

 

 

웃기죠. 진짜. 그리고 홍현희씨 팬들도 보통내기는 아닌듯해요. 

 

이거보고 너무 빵 터졌어...

 

여자로서 개그우먼으로 산다는게 힘들고 고된일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어느 누구라도 남들에게 못나게 보이기는 싫지만 스스로 못나게 되어 사람들을 웃기게 해주며 보람을 느끼는 그들에게 정말 존경심이 듭니다. 

 

근데 홍현희씨는 진짜 찐 개그우먼같아요. 본인이 더 즐기시는거 같습니다. 

 

이런 분을 아내로 둔 제이쓴씨도 매일매일이 즐거우실 거 같아요.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서로를 보며

 

신혼여행사진

제가 봐야 할 아내의 맛 회차가 50편이 넘습니다. 그것도 다 보는게 아니고 홍현희 제이쓴 부부꺼만 따로 보고 있는데요. 아직도 다 못봤네요. 

 

일상 자체를 즐기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이쁜 사랑 하시고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요. 

 

화이팅~!

 

 

https://youtu.be/CrdOT1Ao5Zg

진짜 웃김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