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도담찜닭

도담찜닭 이라고 동탄 2 신도시 목동 상가에 하나 생겼습니다. 

어머니 병원 모시고 난 다음 진료 마치고 나왔는데 배가 고파서 새롭게 생긴 도담찜닭에 찜닭 맛을 보러 들린 후기예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제법 괜찮게 먹었는데 어머니는 그다지 마음에 드시진 않으셨다고 합니다. 

 

왜 그러신지 저도 잘 모르겠지만 ~ 도담찜닭 다녀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도담찜닭

진짜 오랜만에 먹는 찜닭입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됐었는데요. 도담찜닭은 100% 하림 생닭으로 조리하고 주문 즉시 조리를 하기 때문에 찜닭의 경우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바로 드시려면 미리 말씀드려주시면 바로 드실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 한번 이 곳을 들려보고픈 분들은 미리 전화하시면 좋겠네요. 

 

메뉴

메뉴입니다.

 

도담찜닭 메뉴입니다. 프리미엄 메뉴로는 위에 가장 큰 "도담 단호박 찜닭", "도담 모듬버섯찜닭" 이 있고 기본적으로 많이 드시는 것은 "까만찜닭", 혹은 "빨간찜닭" 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까만찜닭 소짜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매콤코다리찜닭도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이래 보니 찜닭 종류가 몇가지가 되네요. 저는 찜닭은 안동찜닭이라 생각해서 까만찜닭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건 좀 모르겠네요. 맛을 보고 2번 이상 먹을만 하다 싶으면 나중에 또 오려고 생각중입니다. 

 

도담 까만찜닭

도담까만찜닭과 주변찬들

 

기본반찬이 풍성하진 않지만 찜닭 비주얼은 제법 괜찮죠? 

여기서 저희 어머니가 좀 걸려 하셨던게 간 이었습니다. 어머니 입맛엔 조금 짜다고 하셨는데요. 제가 짠 음식을 잘 먹나 봅니다. 제 입맛에는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당면을 추가로 해달라고 해서 추가해서 먹으니 그제서야 괜찮으셨나 봅니다. 잘 먹었어요. 

 

닭은 정말 신선했습니다. 살이 탱탱했고 닭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납작당면을 사용했는데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찜닭만..

 

그러고 보니 까만찜닭은 춘장맛이 좀 났습니다. 

 

그리고 메뉴중에 바삭 순살치킨이라고 있었는데 찜닭먹고 배가 안 불렀으면 포장해서 가져갔을껀데 좀 아쉽더라구요. 배가 많이 불러서 치킨까진 시켜지 못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동탄2신도시 목동 찜닭 전문점 도담찜닭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2분이 계셨는데 두분다 모두 친절해서 더 정감있고 좋았어요. 동탄2신도시에서 찜닭을 먹고싶으시다면 한번 들려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끝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