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오메가3 리뷰 

오메가3도 거의 다 먹어서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하루 2개를 1회 1개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이게 좀 불편하네요. 그래서 그냥 아침에 1개만 먹고 있습니다.

 

보통 오메가3는 연어 등이 많은데 제가 고른 제품은 특이하게도 멸치를 이용하네요. 멸치도 훌륭한 재료지만 뭔가 모르게 급이 낮은 거 같은 느낌이지만 연어와 같은 몸집이 어류일수록 납, 카드뮴, 수은 등의 중금속이 축적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 소형 어류를 사용한 제품이 좋다고 합니다. (멸치가 가장 작죠?)

 

오메가3 리뷰

 

울트라 슈퍼 오메가3 85% 라고 거창하게 소개되어있네요. 2캡슐을 먹어야 1700mg을 섭취할 수 있나 봅니다. 총 180캡슐이 들어있으며 일인당 하루에 1개 먹는다면 6개월, 용법대로 하루 2개 먹으면 3개월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원료 및 함량에 피쉬오일은 멸치가 주 메뉴입니다. 1일 2회, 1회 1캡슐을 먹는 게 정당한 용법이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저는 귀찮으니까 한번 먹고 끝냅니다. (이렇게 먹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괜찮겠죠? 약이 아니니깐)

 

캡슐이 제법 큽니다. 저는 약을 잘 먹어서 상관없지만 잘 못드시는 분은 힘드실 수도 있겠네요. 멸치로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생선 냄새가 납니다. 심하지는 않고 통에 코 박고 맡아봐야 살짝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비타민c 보다 큽니다. 

 

오메가3는 혈중 콜레스테롤의 비율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오메가3 구성 요소 중 하나인 DHA는 두뇌와 망막 세포를 구성하는 지방산인데 이 DHA는 두뇌 계발 및 안구건조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EPA는 혈행 개선 및 혈액 응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마치며

오마게3도 꾸준히 먹으면 좋은 영양제라고 합니다. 운동을 할 때도 함께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출 수 있어서 더욱 좋죠. 먹는 건 챙겼으니 이제 운동만 하면 됩니다. ...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