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음식과 색이 용기에 배지 않는 사각 유리밀폐용기와 단단하고 쓰기 편리한 우리나라 호미가 최근 수출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EBS에서 방영한 극한직업 712화에서는 글래스락과 호미, K-제품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다는 것을 알려주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간단하게 712화에 나왔던 글래스락과 호미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제품 구매링크, 영상 다시보기 링크를 첨부하였습니다. 

 

 

극한직업 유리 밀폐용기 호미

유리 밀폐용기는 가정에서 향과 색이 강한 음식을 보관할때 많이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김치같은 경우는 플라스틱 보관용기에 보관할 경우 빨간 김치의 색이 보관용기에 배기 일쑤인데요. 

 

2005년 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사면 결착 밀폐 유리 용기가 만들어졌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보관성도 우수한 이 제품은 우리들은 쉽게 구하지만 만드는 과정은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축구장 25개의 면적과 같은 넓은 공간에서 24시간 뜨거운 용광로와 기계에서 유리용기를 만드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글래스락은 15년동안 세계 90여개 나라에서 6억개 이상이 판매된 수출 효자 상품이라고 합니다. 

 

 

글라스락 퓨어 릴렉스 그린 혼합 밀폐용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최근 아마존에서 원예부문 TOP 10에 우리나라의 호미가 들어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저렴하고 단단하면서 쓰기 편하다는 입소문에 미국외 9개국에서 호미가 아주 인기있는 상품이라 합니다. 

 

 

월드가드닝 영주대장간호미 영주호미 고구마호미

COUPANG

www.coupang.com

 

 

호미의 경우 제작에 필요한 대부분이 만드는 사람의 감과 눈대중으로만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하나를 만드는데도 엄청난 노력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극한직업 712화 다시보기

👉세계에서 인정받는 K-제품 유리 밀폐용기와 호미 다시보기

 

👉유리 밀페용기와 호미 업체정보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