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tvn에서 스포츠 방송국을 개국하였습니다. 이름하야 tvn sports 입니다. 

 

해당 채널은 25 ~ 59세 남성들을 타깃으로 하며 축구, 골프, 테니스, 수영, 종합격투기 등을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vn 스포츠 온에어 시청 방법 및 일일편성표, 채널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SPORTS 온에어

tving 홈페이지에서 tvn 스포츠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tvN SPORTS

U-23 아시안컵, UFC,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롤랑가로스 생중계! 짜릿한 즐거움엔 tvN SPORTS

tvnsports.tving.com

 

 

TVN Sports 짜릿한 즐거움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2022년 tvn스포츠 라인업이 소개됩니다. 

축구, 골프, UFC, 테니스, 수영 경기 방송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위 모든 경기들은 티빙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티빙에서는 실시간 시청도 유료이용권을 구매해야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yeoullu.tistory.com/1054

 

티빙 한달 무료, 아니 이렇게 하면 평생 무료도 가능 (티빙 무료 보기 미세먼지 팁)

 티빙을 보고 싶지만 매일 보는 것도 아니고 가끔씩만 본다고 했을때 월정액이 참 부담됩니다. 요즘은 가격까지 올라서 더욱 그렇더군요. 하지만 그 걱정도 끝. 이 방법만 안다면 가히 무료로

yeoullu.tistory.com

 

tvn sports 편성표, 방송번호 확인방법

tvn 스포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 중 "편성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아래 "일일 편성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월간 주요경기에 대해 나오며 일일편성표는 우측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일편성표 페이지에서는 아래처럼 하루단위, 그리고 1주일간의 편성표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유선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내 지역에 tvn 스포츠 채널 번호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일일편성표' 버튼을 누르기전 3번째에 '채널번호안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지역별로 채널번호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eoullu.tistory.com/245

 

tvN(티비엔) 방송편성표,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tvn 방송편성표 확인하고 보고 싶은 프로 실시간으로 감상하세요. 요즘 케이블 방송 예능은 공중파 저리가라 할 정도로 아이디어도 뛰어나고 재미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케이블 방송이 있지만

yeoullu.tistory.com

 

https://yeoullu.tistory.com/928

 

티빙 무료 다시보기 하는 방법, JTBC, TVN 최신 드라마 예능 보는 방법

 요즘 공중파보다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은 종편에 많습니다. JTBC나 TVN과 같은 채널에서 말이죠. 그런데 이 채널들은 대부분 "유료" 채널입니다. 이 채널들을 볼 수 있는 티빙 이란 사이트를 무

yeoullu.tistory.com

https://yeoullu.tistory.com/1002

 

왓챠 이용권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기

 ott 서비스들이 넘치는 시대입니다. 이 중 왓챠 이용권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아는 ott 서비스의 1위는 단연 넷플릭스일것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이죠.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