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서울시-교육청-구인구직

 

각 교육청은 자체적인 구인구직 플랫폼을 운영 중입니다. 기간제 교사나 학교안전, 계약직 임용 등 여러 가지의 교육 관련 구직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서울시 교육청에서 하는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1.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2. 구인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구글에서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아래 이미지의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구글 검색

 

 

서울시 교육청 홈페이지를 다 뒤지지 않고도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직접 입력하는 만큼 정확한 정보이고 모집 중인거와 마감의 구분이 되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을 살 겁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큰 카테고리로 계약제교원/사립정규교원, 사립 사무직원, 기간제 근로자, 학교안전 등 성격에 맞게 구인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구인페이지

 

 

교육계 구인

 

해당 구인정보는 비대한 정보가 쌓이는 것을 막고자 1년 이내의 자료만 유지하고 있으며 서울시교육청 및 학교 교직원만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순수 구인인력을 모집하는 청정한 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교육계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고 하고 싶어하는 분이라면 위 서울시 교육청뿐 아니라 소재지 교육청 구인구직 페이지를 꼭 참고해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서울시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구인구직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개발자 전문 취업 플랫폼, 원티드 (Wanted)

 의사도 전문 취업 플랫폼이 있고, 간호사도 있었고, 유치원 선생님들도 있는데 개발자 전문 취업 플랫폼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원티드(Wanted) 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그

yeoullu.tistory.com

 

 

안산 시화 교차로 구인구직, 쉽고 빠른 일자리 검색

 교차로, 벼룩시장 처럼 각 지역별 전문으로 하는 구인구직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안산 시화 지역에 전문적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는 안산 시화 교차로 서비스에 대해 알

yeoullu.tistory.com

 

 

닥터잡, 의사 구인구직 전용 홈페이지

닥터잡 구인구직 여러분들은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 어느 사이트를 살펴보시나요? 저는 몰랐던 시절에는 잡코리아, 잡플래닛, 사람인 등의 내용만 보았었는데요. 이런 사이트들은 모든 구인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