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광명김밥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광명 소하동에 위치한 조그마한 김밥 및 냉면을 파는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동네가게이기 때문에 유명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약간 현지사람들이 찾아가는 그런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시그니쳐 메뉴는 묵은지 고명을 한 김밥과 여름에 시~~원한 냉국수가 맛있습니다. 


::: 광명 먹거리 포스팅 :::








광명김밥 비빔국수랑묵은지김밥


이곳의 위치는 소하동 판다팜 가게 근처에 있습니다.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합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상호명이 달곰국수네요. )





메뉴


따로 메뉴판은 존재하지 않고 벽에 이런식으로 메뉴 종류가 적혀있습니다. 국수와 김밥이 주 메뉴인 그런 곳입니다. 


저희는 여기에서 국수 + 떡갈비 세트와 국수 + 김밥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국수 떡갈비 김밥


사람이 많으면 조금 기다리는데요. 이번에는 사람이 저희가 처음이어서 빨리 나왔습니다. ~ 



냉국수를 이전에 한번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비빔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비빔국수는 새콤하고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조금 더 새콤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요즘 제가 좋아할 정도의 신맛을 가진 국수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ㅠ


떡갈비는 익히 아는 맛이었습니다. 달달하고 쫀쫀한 맛이었죠. 



김밥은 밥에 양념이 배어 있습니다. 약간의 달달한 맛이 있는 것으로 봐서 미향(맛술)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씹다보면 짭짤한 묵은지가 아삭거리는게 참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완먹했습니다. ~~


마무리


일부러 찾아올 맛집은 아닙니다. 하지만 인근에 살면서 가끔 생각나서 먹으러 갈 정도의 맛은 되는 그런 곳입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비오는 날에 생각나네요. 처음 먹었을때가 비올때 갔었기 때문인가 봅니다. 


광명 인근에 계신 분들은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심이 어떨까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