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라이트 쎈 고등수학 1 답지

이번 시간엔 고등학교 수학 문제집 답지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바로 좋은책 신사고에서 발행한 라이트 쎈 고등수학 1 답지에요.

 

라이트쎈-고등수학1-답지다운로드

신사고 사이트에서 해당 답지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책 신사고

 

검색엔진에서 [신사고]를 검색해주세요. 

구글-검색-신사고
구글 검색 - 신사고

 

아래는 좋은책 신사고 도서 홈페이지입니다.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하위메뉴가 나옵니다. 

 

신사고-메인페이지
신사고 메인페이지

 

고등 도서에서 수학 메뉴를 눌러주세요. 

고등수학-선택
고등 -> 수학

 

수학 자습서, 문제집 브랜드가 여러개가 나옵니다. 그 중 라이트쎈 부분으로 오셔서 원하는 단계의 수학을 눌러주세요. 여기선 라이트쎈 수학 1을 클릭해봅니다. 

 

 

아 그리고 해당 도서를 참고로 하여 인강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포스팅 말미에 관련내용 소개하겠습니다. 

라이트쎈-수학1선택
라이트쎈 -> 수학1

 

라이트쎈 수학 1의 상세페이지입니다. 대상, 출판년도, 사양, 필자, 가격의 대한 정보가 나오며, 아래에 학습자료 탭을 클릭하면 답지, 정오표, 빠른답지 3가지 자료를 제공합니다. 

학습자료-제공

 

원하는 내용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는 신사고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좋은책 신사고 도서를 자주 사용하실예정이라면 회원가입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회원가입-로그인-페이지

 

그리고 쎈닷컴이라고 해당 문제집을 가지고 강의 영상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것에 대한 페이지 화면입니다.

 

 

유명환이라는 강사님이 강의를 하시고 가격과 강의특징, 수강후기, 그리고 맛보기 강의까지 제공하고 있으므로 충분히 살펴보신 후 필요하다 하면 수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강의수업

 

저는 개인적으로 학창시절때 이런 영상강의가 없어서 항상 해답지만 알아보고 답답했는데... 내가 푸는 문제집에 대한 강의라고 하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마치며

이렇게 라이트 쎈 고등수학 1 답지 다운로드 방법 및 쎈닷컴의 인강에 대한 것까지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