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현대카드 정부지원소비쿠폰 신청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밖에서 사먹는대신 배달앱을 통해 집에서 먹는 것이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배달 업계는 때 아닌 활황인데요. 

 

정부에서 이를 인식했는지 정부지원소비쿠폰(외식)을 발행하였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를 예로 들어 설명드릴께요~!

 


 

 

현대카드 쿠폰 확인

정부지원소비쿠폰을 확인하기 위해 현대카드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좌측 상단에 전체 메뉴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전체 메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현대카드

 

중간쯔음에 정부지원사업 -> 정부지원 소비쿠폰 메뉴가 있습니다. 터치해주세요~

쿠폰은 3가지 중 2가지는 종료되었고 외식 1만원 캐시백 쿠폰이 남아있습니다. 

쿠폰 확인

 

쿠폰 내용을 살펴보면, 20.12.29 ~ 21.3.31일까지 기간 내 배달 앱(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특급,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띵똥, 부르심/부르심제로, 배달의 명수)을 통해 2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스탬프를 1개씩 찍어줍니다. 

 


 

이 스탬프를 4개 모으면 1만원이 캐시백이 되며 캐시백은 조건 충족월 다음 달 혹은 다다음달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화면 아래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별도의 신청서 작성이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신청하기

 

그 옆에 "내 이용 횟수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탬프를 얼마나 적립했는지 내역을 알 수 있습니다. 

건당 2만원 이상 4번을 주문해야 하며, 수치상으로 8만원 외식을 했다면 1만원을 돌려받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7만원에 외식을 4번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푸념

참.. 이런 쿠폰 사용하라는 것은 진작에 알았으면 참 좋았을거 같습니다. 12월 31일부터 지금까지 3번이나 2만원 이상 배달앱으로 음식을 시켰는데...

 

쿠폰 신청을 하지 않아서 이것은 실적으로 인정해주지 않나보네요. ㅠㅠ 

 

이제 한번만 시켜먹으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는데, 정말 매우매우 아쉬웠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현대카드 정부지원소비쿠폰 신청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이 글도 추천해요

[TIP거리/SNS팁] - 홈택스 간편로그인, 카카오톡 지갑으로 쉽게 로그인하기

[TIP거리/생활팁] - 국민연금 조기수령 조건 알아보기 (최신)

[TIP거리/모바일팁] - 어렵지 않은 삼성페이 사용법

[TIP거리/생활팁] - 현대카드 카드 번호 조회 방법 (feat. 현대카드 앱)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