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롯데카드 LOLA가 NPay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6개월 무료에 네이버포인트 10만원 캐시백까지! 

 

저는 평소에도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이하 네이버멤버십) 으로 쇼핑을 즐깁니다. 

진짜, 아직까지 안 써보신분 계시다면 꼭 써보시길 바래요. 네이버멤버십이 좋은 이유는 정말 혜자로운 적립금 때문입니다. 

(단 Plus마크 붙어있는 매장에서 사셔야 하구요. 꼭 단골로 등록하셔야 더 많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네이버멤버십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TIP거리/인터넷팁]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해지 방법 알아보기 (+3달 이용후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해지 방법 알아보기 (+3달 이용후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정리 및 해지 방법 한 번에 알아봐요~ 네이버가 요즘 야심차게(공격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플러스 멤버십이라는 서비스인데요. 저도 한 달 무료

yeoullu.tistory.com

 

이런 네이버 멤버십을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는데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롯데카드 LOLA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pay와 롯데카드 LOLA

Npay와 롯데카드 Lola의 만남

 

롯데카드 Lola를 신청하면 네이버쪽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롯데카드 Lola본연의 혜택은 무엇인지 각각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혜택입니다. 딱 2가지가 있는데 이 혜택이 제법 좋습니다. 

 

첫번째. 10만원 이상 대상카드로 롯데카드 모든 가맹점 이용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지급합니다.

롯데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10만원 쓰는거야 우습죠.

네이버 헤택은?

 


 

 

두번째, 이벤트 1을 참여하고 (위)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결제하면 4,900원 캐시백 (최대 6개월 / 총 29,400원상당)

첫번째 혜택을 참여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무척 간단한데요. 하지만 단서사항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셔야 불이익이 없을거 같습니다 

두번째 혜택 유의사항

 

네이버 혜택을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카드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가 이동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와 아무 상관없습니다~)

(네이버페이 X 롯데카드 LOLA 제휴 페이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받고!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무료혜택(6개월)까지!

campaign.naver.com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20년11월 1일부터 20년 11월 30일까지, 11월 한달간만 진행됩니다. ~

 


롯데카드 혜택

네이버 페이 혜택이 아닌 롯데카드 LOLA의 본연의 혜택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롯데 LOLA카드

 

LOLA카드는 롯데계열사를 자주 방문하고 롯데 계열 상품을 자주 접하는 사람에게 유리한 혜택 구성입니다. 

 

LOLA카드를 사용해서 적립되는 포인트를 롤라머니라고 하며 10,000머니마다 롯데 상품권으로 전환하거나, 1만머니 이상부터 5천머니 단위로 LPOINT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롤라머니는 7% 적립률을 가지고 있으며 실적이 

40만원 ~ 70만원 구간에선 30,000 머니,

70만원 ~ 100만원 구간에선 50,000 머니,

100만원 ~ 70,000머니의 적립한도를 가집니다. 

롤라머니 적립율

 

SK주유소에서 롤라머니 1%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40만원 이상일시 최대 적립한도 1,000머니를 가집니다.

SK주유소 롤라머니 적립한도

 

이렇게 롤라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혜택이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는 카드는 언뜻 좋아보이나, 꼼꼼한 사람이 아니라면 해당 혜택을 전부 누리기가 사실 힘듭니다. 

 

그런면에서 이 롤라카드는 심플하면서도 높은 적립률이(롯데 계열사에서 말이지만) 카드 자체의 혜택의 끝이어서 내가 롯데계열에서 물건을 자주 구매한다.~ 하는 사람에겐 아주 좋은 카드일거 같습니다. 

 

더불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나 10만원 캐시백 이벤트까지 잘 활용하면 좋을 카드인거 같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