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여러분은 어도비라는 회사를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어도비라고 하면 영상편집 프로그램,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등을 만든 곳으로 많이 알고 계십니다. 저도 그랬고요. 

 

그렇지만 문서를 보는 프로그램도 만들었는데 우리가 알게 모르게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죠. 바로 어도비 리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는 과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도비

 

어도비 리더는 PDF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 구글에서 [어도비 리더]를 검색해주세요. 

 

검색한 시점에 따라 위에 링크가 달라질수도 있는데 첫 번째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아래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페이지 링크를 첨부해두겠습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든 버전용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정보: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보고, 인쇄하고, 주석을 달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의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이제 Adobe 문서 클라우드와 연결되어 컴퓨터 및 모바일 디바이��

get.adobe.com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어도비 리더를 설치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하는데 가운데에 "선택 옵션 제공"에 체크표시를 해제한 뒤 진행해주셔야 불필요한 유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

 


 

이후 우측에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하단에 Pro 버전은 PDF 수정 및 작성이 가능한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을 받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설치는 별다른 조정없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이렇게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부터 PDF 파일을 자유롭게 보실 수 있어요!


마치며

아마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PDF 문서를 보는 프로그램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수정과 작성이 안되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죠. 리더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읽기만 가능하니까요. 

 

PDF 문서를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