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지긋지긋한 멀웨어 MZK 다운로드 받아 고민해결 

 

컴퓨터가 이상해져서 여러 백신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등의 악성코드들을 어느정도 잡아냈음에도 불구하고 날이 갈수록 버벅이거나 이상해져 가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요즘에는 워낙 기술이 좋아져서 위와 같은 경우는 흔치않지만 일부 악질적인 코드들에 감염이 되었다면 보통의 방법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기 쉽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컴퓨터를 포맷해야 하게 되는데요. 

 

이런 문제는 대부분 멀웨어라 불리우는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한 것입니다. 이는 시스템에 해를 입히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로 첨부파일을 열거나 혹은 링크나 이미지를 클릭, 어쩔때는 와이파이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와이파이에 접속하는 순간 갑자기 은행앱을 다시 설치하라고 합니다.) 시스템을 오염시킬수 있기 때문에 내가 조심한다고 해서 100% 예방하기는 힘듭니다. 

 

 

따라서 멀웨어에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된다면 멀웨어 제로 킷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으로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이번포스팅에선 MZK (멀웨어 제로 킷)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ZK 다운로드 (멀웨어 제로 킷)

MZK는 구 버전이며 현재는 MK 멀웨어 제로 라고 하는 서비스로 이름을 새롭게 변경을 했습니다. (꽤 오래전에) 하지만 성능은 똑같으니 걱정마세요. 

 

구글에서 [malware zero]라고 검색을하셔서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 직접 접속하셔도 됩니다. 

 

 

https://malzero.xyz/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5초뒤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zip 압축파일 하나를 받게 됩니다.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풀면 설명글과 함께 압축이 풀리는데요. 설명글은 한번씩 읽어주세요.

 

malzero 라는 폴더를 더블클릭합니다. 

그 다음 start.bat 이라는 파일이 보이는데요. 이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이 파일에 오른쪽클릭을 하면

 

 

아래처럼 목록이 뜰텐데요. 여기에서 [관리자 권한을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멀웨어 제로가 실행되고 있으면 수초뒤 검사가 진행됩니다. DB가 20년 5월 21일자로 확인됩니다. 

 

그전에 아래와 같은 알림이 2번 나타나는데요. 모두 동의 및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검사가 진행됩니다. 컴퓨터 사정에 따라 5분에서 최대 1시간까지 검사가 걸릴수도 있다고 합니다. 


멀웨어 제로는 정말 굳 프로그램

멀웨어 제로, 구 멀웨어 제로킷을 다운로드 받아 (MZK 다운로드) 컴퓨터를 검사해보았습니다. 멀웨어 제로는 내 컴퓨터에 있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등을 간편하게 자동으로 검사하고 치료해주는데요. 실제로 이 프로그램으로 효과를 본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정말 이런 프로그램을 어떻게 만들어내시는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나오지 않네요. 

 

세상에는 능력자가 정말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및 사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용법이라고 할 정도로 복잡한 것이 아니라 민망하네요. 압축풀고 관리자권한으로 파일만 실행하면 모두 알아서 자동으로 악성 코드등을 제거해주는 매우 감사한 프로그램입니다. 

 

악성코드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으로 문제가 해결되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