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소시오패스 테스트 재미삼아 한번?

 

요즘 드라마 이태원클라스를 보고 소시오패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등장인물들 중 한 명이 소시오패스 판정을 받았었더랬죠. 

 

소시오패스란 무엇일까요? 

 

 

소시오패스는 반사회적인 인격장애 중 하나로 본인의 성공을 위해서는 어떤 수단과 방법도 가리지 않습니다. 성공을 위하지만 이 과정에서 옳고 그름은 그들에겐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과정에서 매우 극단적인 방법까지 불사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매우 계산적이고 남을 이용하기 위해 거짓말을 태연히 하며 좋은 사람인 척 연기도 해서 주위에서 전혀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적다보니 소시오패스는 매우 무서운 질병이라 생각되는데요. 이런 소시오패스 기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심리검사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정밀하게 검사하는 질문지는 아니고 재미삼아 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연연하지 마시길 우선 말씀드릴게요.

 


소시오패스 테스트

네이버에 [봉봉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검색해주세요. 그다음 웹 사이트 영역에서 빨간 박스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재미로 하는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총 10가지의 문답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목에도 나와있다시피 재미로 봐주세요.~ 근데 썸네일이 좀 섬뜩하네요...;

 

 

 


10가지 문항을 진행했는데... 음.. 아리송 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솔직하게 답변을 하고 결과를 기다렸는데... 두둥..

내가...내가.. 소시오패스라니..

 

엌... 조금 충격이네요. 순수함이 20% 이하...

 

ㅋㅋ 나이를 먹어가면서 순수함을 잃고 있긴 하지만 저런 결과가 나왔다는 게 참 재미있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재미로 보는 소시오패스 테스트였습니다. 어떠신가요? 

혹시 여러분들도 저처럼 순수함을 잃으신 분들이신가요? 한번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