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무료꿈해몽풀이 는 네이트 운세에서

 

꿈이란 무의식의 발현이라고 하는 말이 있지만 정말 생각지도 못한 꿈을 꿀 때도 더러 있습니다. 사람들은 꿈을 잘 꾸지만 그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선명히 기억나는 그 꿈, 꿈에 조상님이 나온다던가 전혀 만나보지 못했던 사람을 꿈에서 봤다던가 하는 경우 이 꿈이 도대체 무슨 뜻을 지닌 것일까 궁금한데 무료로 꿈 해몽을 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네이트 운세 라는 사이트에서 무료꿈해몽풀이를 하고 있으니 재미 삼아 한번 방문해보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네이트 운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편리합니다.

 

네이트 운세

 

fortune.nate.com

네이트 운세 메인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꿈해몽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네이트 운세는 세세하고 자세한 무료꿈해몽풀이를 해주는데요. 메인에 나오는 [꿈에 내가 나온 꿈]을 클릭해서 임의의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자신이 나온 꿈에 대한 리스트가 110개의 결과가 있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꾸었던 꿈과 가장 비슷한 내용을 찾아 클릭해보시면 그에 대한 해몽이 나옵니다. 

꿈 리스트


꿈해몽풀이

꿈 내용이 [사진을 보는데 사진 속 인물이 자신의 자식인 꿈]이라는 내용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좋은 꿈인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꿈을 너무 심각하게 고민해서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지 꿈일 뿐이고 그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본말전도니까요. 

 

재미 삼아 한번 볼까? 딱 이 정도의 얕음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마치며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는 네이트-운세 말고도 여럿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딱 재미 삼아 확인하는 정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