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만랩커피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제가 동탄으로 오게 되면 항상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동탄2신도시 목동의 카페 2 대장 중 하나인 곳이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품질 높은 커피를 큰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인 만랩커피입니다. 

(나머지 대장은 로텐바우입니다.)

 

 

만랩커피전경

 

 

만랩커피

동탄 목동에 있는 만랩커피는 첫 오픈 때부터 사 먹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쭉 단골을 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집에서도 가깝기도 하고 커피도 꽤나 맛있기 때문에 자주 들립니다. (저희 어머니가 참 좋아하세요)

 

요즘들어 가끔 쓴 맛이 강할 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론 무난해서 좋아합니다. 

 

메뉴

커피메뉴들

 

스페셜티 블랙은 총 4가지의 원두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마시는 메뉴인데요. 과테말라 SHB, 케냐 피베리, 코스타리카 따라주, 에티오피아 코체레, 라는 원두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코체레 대신 예가체프가 있었죠. )

 

개인적으로 가장 기본인 과테말라 원두가 입맛에 잘 맞아 그것만 사 먹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 건 아닙..쿨럭)

 

내부 구경

카페내부

 

만랩커피의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간결한 게 마음에 듭니다. 간간히 사장님들의 취향이 보이긴 하지만요. 커피를 주문할 때 어머니 커피도 있어서 항상 테이크아웃으로 받아갔는데 이번에는 만랩에서 업무를 보려고 내부에서 마셔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주문

 

맨 끝 부분에 앉아서 아아를 마셨습니다. 커피 용량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이곳이 좋아요. 맛도 좋지만 양도 좋기 때문에 말이죠~ 과테말라 원두는 커피를 입안에 머금었을 때 퍼지는 향이 정말 좋습니다. 그 때문에 이것만 계속 고르는 건데 가끔 원두 상태에 따라서 많이 쌉쌀함이 강할 때도 있어요. 

 

 

마치며

동탄2신도시 목동 카페 2 대장 모두를 소개해보았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는데 만랩의 경우는 가격과 양의 메리트가 있고 로텐바우의 경우에는 커피의 품질에서 우수하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로텐바우는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그것에서 오는 차이점이 있어요. 

 

결론은 둘 다 좋습니다. ~ 누가 더 나쁘고 그런 건 없이 다 좋아요~~ ㅎㅎ 

 

근처에 살고 계시거나 혹시 부모님이 이 근처이시다면 한번 모시고 가보세요. 다들 좋아하실 겁니다.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