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삼성페이 환전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집안 어른이 해외 여행으로 동남아로 가신다고 하셔서 용돈을 드리려고 했는데 원화보다는 달러가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서 늘 그래 왔듯이 서울역에서 환전을 하려고 했는데 조금 더 살펴보니 환율 우대를 100%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좋은 팁일 거 같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삼성페이가 가능하신 분만 되는 거 같아요.)

 

 

 

삼성페이 환전

삼성페이 화면에서 아래 메뉴를 선택하세요.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환율정보를 먼저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환율을 조회를 해보면 여러 국가의 조회시점 환율정보가 나타납니다. 저는 주요 통화인 USD를 환전하려고 합니다. 

 

통화를 선택하면 환전을 얼만큼 할 건지 정보를 적습니다. 그리고 재환전 계좌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 것은 시간 내에 외화를 수령하지 않으면 입력한 계좌로 다시 금액을 넣어주기 위해서입니다. 

 

 

우리은행 계좌가 있으면 바로 이체가 가능하구요. 그렇지 않으면 금액만큼 직접 계좌로 이체를 하여야 합니다. 만약 계좌이체를 제 한 시간 내에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은행에서 수령하실려면 하루 전날 신청하여야 합니다.

수령 장소를 공항으로 신청하시면 당일 수령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페이 앱을 활용한 환전 팁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이 100% 우대가 지속될지 아니면 조만간 끝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삼성페이 앱을 이용해서 100% 우대로 환전을 받아보세요.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